'에코후레쉬' 4가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보기
상태바
'에코후레쉬' 4가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보기
  • by 김용민 기자
사진 = 캐시워크
사진 = 캐시워크
10일 돈버는 만보기앱 캐시워크는 돈버는퀴즈 이벤트로 '에코후레시 살균제 1원 나눔운동, 더 이상 코로나19 피해자나 나오지 않길 바랍니다!' 행사에 관한 4가지 문제를 출제했다.

이날 오전 10시 출제된 첫번째 문제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에코후레쉬에서 살균제 1원 나눔 이벤트를 실시하는데요, 에코후레쉬 살균제는 폐렴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등을 ○○.○% 살균해주는 천연제품입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숫자만 적어주세요)"이다.

이 문제의 정답은 '999'이다.

두번째 문제는 "변기의 물만 내려도 청소가 가능한 자동변기 세정제가 있습니다! 타입으로는 블루타입과 ○○타입이 있는데요."이다.

정답은 '투명'이다.

세번째 문제는 "에코후레쉬 천연 살균제는 ○○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을 99.9% 살균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폐렴'이다.

네번재 문제는 "에코후레쉬 세탁조클리너는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에 ○○○균 99.8% 항균 인증을 받은 제품입니다. ○○○균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곰팡이'이다.

'돈버는퀴즈' 힌트는 포털사이트에서 '에코후레쉬'를 검색하거나, 퀴즈 하단의 '정답 찾으러 가기'를 클릭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최대 10,000캐시를 지급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김용민 기자
김용민 기자 ez1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