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스파, DPL 관리와 접목한 콜라보 시술로 고객 만족도 UP
상태바
YJ스파, DPL 관리와 접목한 콜라보 시술로 고객 만족도 UP
DPL 전문점 운영하며 독창적인 레시피로 페이스 관리와 바디 관리 실현 
  • by 오현지 기자
피부관리실에서 고강도 집속 초음파인 하이푸(HIFU) 미용기기 시술을 받는 고객이 많다. 20대부터 70대까지, 남성과 여성 모두 하이푸 관리를 받고 있다. 스킨업코리아가 개발한 DPL은 에스테틱 피부관리실, 왁싱 숍 등의 하이푸 관리에 쓰이면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DPL을 앞세운 하이푸 관리가 대중화되면서 에스테티션, 테라피스트의 노하우에 따라 더 높은 고객 만족도를 보이는 숍이 등장하고 있다. 경기도 의정부에서 피부관리실 YJ스파를 운영하고 있는 김윤정 원장은 “개선이 확실한 미용기기, 관리하는 에스테티션의 마인드, 사용하는 화장품 이 삼박자가 맞아야 우수한 효과를 낼 수 있다”라고 밝혔다. 

DPL 관리 전문가인 YJ스파 김윤정 원장
DPL 관리 전문가인 YJ스파 김윤정 원장
고객마다 똑같은 얼굴형이 없듯이 같은 조사법 적용하지 않아 

의정부 민락동에서 DPL 전문점을 운영하고 있는 YJ스파 김윤정 원장은 고객의 얼굴에 맞는 조사법을 적용한다. 피부의 힘과 건강함은 어느 정도인지, 탄력과 수분감은 어떤지를 파악해 맞춤형 DPL 관리를 제공한다. 

특히 자신만의 에스테틱 노하우를 살려 DPL 관리와 접목한 ‘콜라보 시술’로 주목받고 있다. DPL을 조사하는 단계 외에도 고객 피부에 맞는 에스테틱 관리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김윤정 원장은 “같은 고객이라도 오실 때마다 DPL과 접목하는 관리가 달라진다”라며 “지금 고객의 피부에 가장 필요한 관리를 해드리고 있다”라고 말했다. 

스킨업코리아의 DPL은 SMAS층에 직접 초음파를 조사하는 미용기기이다. 짧은 시간 내에 강력한 초음파가 SMAS층에 전달돼 탄력감을 준다. 김 원장은 “탄력 효과를 높이기 위해 림프 수기 테라피를 적용한다”라며 “중력에 영향을 받은 두피가 링클 케어, 탄력 강화를 방해할 수 있어 헤어 라인도 꼼꼼하게 조사한다”라고 설명했다.  

옷 얇아지는 계절, 복부 관리는 DPL로 
최근 YJ스파 김윤정 원장은 에스테틱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에스테티션으로 일하면서 짬을 내서 운동과 식이요법, DPL 관리로 아름다운 바디 라인을 완성했다. 김윤정 원장의 멋진 프로필 사진은 화제가 됐다. 

김윤정 원장은 “저는 개인적으로 운동을 좋아해 골프, 헬스 등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고 있다”라며 “운동을 좋아하고 몸만들기를 원하는 고객에게 DPL 관리를 추천한다. 제가 느낀 DPL 바디 관리의 효과를 그대로 전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김 원장은 직접 운동을 하면서 DPL을 활용한 노하우가 있어, 지금 운동으로 몸을 만드는 고객에게 꼭 필요한 DPL 관리를 추천할 수 있다. DPL은 페이스 카트리지, 바디 카트리지가 별도로 있다. 바디 카트리지는 좀 더 깊게 초음파를 조사할 수 있다. 김 원장은 승모근, 어깨, 복부 등 고객에게 꼭 필요한 부위에 DPL을 조사하는 맞춤형 바디 관리를 실현하고 있다. 

DPL 관리를 하는 YJ스파 룸 내부
DPL 관리를 하는 YJ스파 룸 내부
김 원장은 “고객이 궁극적으로 알고 싶은 것은 어떻게 관리해 어떠한 효과를 볼 수 있는지이다. DPL로 고객의 얼굴과 바디를 아름답고 건강하게 관리하기 위해 다양한 임상경험을 쌓고 있다”라며 “1대1 맞춤형 관리로 최고의 만족을 드리는 YJ스파가 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윤정 원장은 지난해 김주연에스테틱에서 확장 이전해 YJ스파를 오픈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