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전문가용 모니터 SW시리즈 할인 행사 진행한다
상태바
벤큐, 전문가용 모니터 SW시리즈 할인 행사 진행한다
  • by 오민준
벤큐는 사진•영상 전문가를 위한 광색역 모니터 SW 시리즈 전 라인업을 할인하여 판매한다고 밝혔다.

4월 6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온라인 오픈마켓, 쇼핑몰, 소셜 커머스 사이트에서 벤큐의 사진•영상 전문가용 모니터 SW271, SW270C, SW2700PT, SW240 제품을 각각 7만 원, 6만 원, 5만 원, 4만 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이다.

벤큐 사진영상 전문가용 모니터 SW시리즈는 AdobeRGB 99%와 DCI-P3의 넓은 색역을 지원하며, 10억개 이상의 색을 표현하는 10bits 디스플레이로 부드러운 그라데이션을 구현한다. 또한 16bits 3D LUT (Look Up Table), 평균 2.0 이하의 Delta E 색 편차 수치를 지원해 정밀한 색상을 재현한다. 하드웨어 캘리브레이션을 지원해 일관된 색상과 계조를 구현할 수 있으며, 주변광을 차단해 정밀한 후보정 작업을 돕는 차광후드, 간편하게 모니터의 화면 설정을 조절할 수 있는 핫키퍽(HotKey Puck)을 지원한다.(SW240은 핫키퍽 미지원, 차광후드 별매)

벤큐코리아 마케팅팀 이상현 팀장은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로 학업과 업무 뿐 아니라 여가시간도 모두 집에서 보내고 있다. 특히 사진가들이 가장 기다리는 봄에 출사도 어렵고, 여러 행사들이 잠정 연기되면서 집에서 사진을 감상하거나 보정하며 시간을 보내는 사진애호가들이 많다”며, “오중석 작가, 김중만 작가 등 유명 사진가들이 사용할 뿐 아니라 유럽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TIPA 어워즈에서 두 번이나 최고의 사진가용 모니터 어워드를 수상하며 성능을 인정받은 제품인 만큼 사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좀 더 좋은 가격에 접할 수 있도록 이번 할인 행사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벤큐 사진•영상 전문가를 위한 모니터 SW시리즈는 4월 6일부터 4월 17일까지 국내 주요 온/오프라인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벤큐 모니터 제품은 모두 패널을 포함한 무상 3년의 서비스 기간을 보증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