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손연재레깅스' 오전10시 오퀴즈 정답 보기
상태바
'롯데홈쇼핑 손연재레깅스' 오전10시 오퀴즈 정답 보기
  • by 김용민 기자
사진 = 오케이캐쉬백
사진 = 오케이캐쉬백
4일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에는 라이브 오퀴즈 이벤트로 '롯데홈쇼핑 손연재 레깅스 스컬피그 런칭! 10% 추가 할인' 행사에 관한 문제가 등장했다.

이날 오전 10시에 출제된 문제는 "손연재 레깅스 스컬피그 런칭! ○○○○○에서 오늘 오후 6시 30분 방송"으로 빈칸에 들어갈 내용을 맞히면 된다.

포털에서 '롯데홈쇼핑 손연재레깅스'를 검색하거나 이벤트 페이지에서 '힌트 확인하기'를 클릭하면 정답을 찾을 수 있다.

해당 문제의 정답은 '롯데홈쇼핑'이다.

'롯데홈쇼핑 손연재 레깅스' 오퀴즈는 OK캐쉬백 앱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을 맞히면 50포인트를 선착순으로 1회에 한해 적립해준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손연재를 모델로 한 스컬피그의 단독 런칭 방송을 4일 오후 6시 30분부터 50분간 진행한다.

이번 롯데홈쇼핑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은 20S/S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제로하이레깅스 2종(블랙/네이비)과 에어로 윈드브레이크(로즈 핑크) 1종의 총 3종을 69,900원으로 선보이며, 상품평을 작성하면 하이프레쉬 티셔츠(소프트핑크)도 증정한다.

스컬피그에서 자체개발한 셀라프레쉬 소재는 흡한속건, 항균소취 기능이 있다고 전하고 있으며,  스컬피그 하이엔드 리미티드 에디션은 롯데홈쇼핑 홈페이지에서 방송 전 10% 할인된 가격에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김용민 기자
김용민 기자 ez1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