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세라마이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4가지 정답 보기
상태바
'닥터세라마이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4가지 정답 보기
  • by 김용민 기자
사진 = 캐시워크
사진 = 캐시워크
31일 돈버는 만보기앱 캐시워크에는 돈버는퀴즈 이벤트로 '닥터세라마이드 오늘만 60%' 행사에 관한 문제가 등장했다.

이날 오후 2시에 출제된 첫번째 문제는 "닥터세라마이드는 사전 소비자 설문으로 개발되었으며 1월 화디즈 펀딩 1,400% 달성하였습니다. 닥터세라마이드의 개발진은 현직 ○○○이며, 이름만 빌려준 게 아니라 직접 개발하였습니다. 여기서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이 문제의 정답은 '한의사'이다.

두번째 문제는 "닥터세라마이드는 환절기, 스트레스, 화장, 식습관, 자외선, 미세먼지 등이 원인이 되는 ○○○○에 대한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여기서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피부건조' 이다.

세번째 문제는 "닥터세라마이드의 주성분은 피부에 필요한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콜라겐, 비타민A, 비타민C를 한번에 보충할 수 있으며, 청정지역 뉴질랜드산 ○○○○○○○를 사용하였습니다."로 빈칸의 단어를 맞히면 된다.

정답은 '밀크세라마이드'이다.

네번째 문제는 "닥터세라마이드이 주요 기능은 피부장벽강화와 피부 속 수분보호입니다. 1000:1 고농축 우유농축물로 개발되었으며, 닥터세라마이드 1병에는 우유 ○○팩에 해당하는 세라마이드가 들어있습니다. 여기서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15' 이다.

해당 '돈버는퀴즈' 힌트는 포털사이트에서 '커블체어'를 검색하거나, 퀴즈 하단의 '정답 찾으러 가기'를 클릭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최대 10,000캐시를 지급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김용민 기자
김용민 기자 ez1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