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닥 비기닝세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4가지 정답 보기
상태바
'이닥 비기닝세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4가지 정답 보기
  • by 김용민 기자
사진 = 캐시워크
사진 = 캐시워크
30일 돈버는 만보기앱 캐시워크에는 돈버는퀴즈 이벤트로 '일상 필수템! 언제까지 팔 흔들고 있을래, 이닥 비기닝세트 오늘만 최대 40% 할인' 행사에 관한 문제가 등장했다.

이날 오전 11시에 출제된 첫번째 문제는 "프리미엄 덴탈케어 브랜드 '이닥'의 비기닝세트는 [본체+칫솔모2개+충전기+에브리데이 민트치약+휴대용 케이스] 구성의 세트 상품입니다. 이러한 이닥의 전동칫솔은 일반적인 회전방식이 아닌 미세한 진동이 공기 파동을 일으켜 함께 진동하는 ○○○○ 방식인데요,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음파케어'이다.

두번째 문제는 "이닥 음파전동칫솔은 사용시 2분후 칫솔 전원이 자동으로 꺼지는데요. 구각 4구간의 꼼꼼한 양치를 위해 ○○초가 되면 0.1초정도 잠시 멈춰서 구간변경 타이밍을 알려줍니다."이며, 정답은 '30' 이다.

세번째 문제는 "이닥 비기닝세트에 구성품중 하나인 이닥 에브리데이 치약(민트향)은 인체에 유해한 설페이트 계면 활성제를 첨가하지 않고 오직 ○○○○○○○만을 사용하여 만들었습니다. ○○○○○○○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천연계면활성제' 이다.

네번째 문제는 "칫솔모는 강한 압력으로 닦거나 오래될 경우 마모되어 올바른 주기에 맞추어 정기적인 칫솔모 교환이 반드시 필요한데요. 이닥은 이에 맞춰 고객맞춤 구성과 주기에 맞춘 ○○○○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주기에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이닥의 ○○○○ 서비스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정기배송'이다.

해당 '돈버는퀴즈' 힌트는 포털사이트에서 '이닥 비기닝세트'를 검색하거나, 퀴즈 하단의 '정답 찾으러 가기'를 클릭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최대 10,000캐시를 지급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김용민 기자
김용민 기자 ez1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