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디퍼런트' 캐시워크 23일 돈버는퀴즈 4가지 정답 보기
상태바
'닥터디퍼런트' 캐시워크 23일 돈버는퀴즈 4가지 정답 보기
  • by 김용민 기자
사진 = 캐시워크
사진 = 캐시워크
23일 돈버는 만보기앱 캐시워크에는 돈버는퀴즈 이벤트로 '닥터디퍼런트 봄맞이 베스트 기획전' 행사에 관한 문제가 등장했다.

이날 오전 10시에 출제된 첫번째 문제는 "닥터디퍼런트의 베스트 제품인 비타A크림에는 비타민A 계열인 ○○○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 결/탄력/잔주름까지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줍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로 빈칸에 들어갈 내용을 맞히면 된다. 

이 문제의 정답은 '레티날'이다.

이어 출제된 두번째 문제는 "닥터디퍼런트의 비타민세럼인 'CEQ 안티옥시던트 세럼'에는 피부속 ○○○ 성분인 비타민C, 비타민E, CoQ10이 들어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이 문제의 정답은 '항산화'이다.

세번째 문제는 "닥터디퍼런트는 실제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과 피부 친화적인 성분만을 사용하였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이번 문제의 정답은 '활성성분'이다.

네번째 문제는 "'닥터디퍼런트의 비타A크림 ○○○에는 주름 개선 성분인 비타민A 레티날이 0.1% 들어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포르테'이다.

해당 '돈버는퀴즈' 힌트는 포털사이트에서 '닥터디퍼런트'를 검색하거나, 퀴즈 하단의 '정답 찾으러 가기'를 클릭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최대 10,000캐시를 지급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김용민 기자
김용민 기자 ez1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