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10년 전 가격에 붙박이장 및 옷장 출시
상태바
한샘, 10년 전 가격에 붙박이장 및 옷장 출시
  • by 이동우
사진=우노 애쉬우드 옷장 모듈
사진=우노 애쉬우드 옷장 모듈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이 자사 온라인몰 ‘한샘몰’에서 트렌디한 디자인과 10년전 가격을 내세운 ‘우노’, ‘바이엘’ 2종을 붙박이장, 옷장 형태로 각각 출시 하고 오는 31일까지 최대 25% 할인을 진행 한다고 19일 밝혔다.

한샘은 2020년 소비 트렌드 키워드로 자리잡은, 새로움과 복고를 합친 신조어 ‘뉴트로(New+Retro)’에 주목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 했다. ‘우노’, ‘바이엘’ 제품은 트렌디한 최신 스타일의 디자인을 보여주면서도 원자재를 통합해 생산량을 높이고 불필요한 운영비를 제거하는 등 10년전 수준으로 가격을 낮췄다.

먼저 ‘우노’는 화사한 화이트 색상으로 집 공간을 포근한 분위기로 꾸밀 수 있는 크림화이트 색상과 내추럴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애쉬우드 색상, 차분한 모던스타일의 공간을 연출하는 라이트그레이 색상 총 3가지로 운영되며, 디자인 포인트가 되는 슬림한 손잡이가 특징이다. 

‘바이엘’은 무광 화이트 도어에 깔끔한 매립형 손잡이를 사용해 어느 인테리어 공간에서도 잘 어울리는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우노’, ‘바이엘’ 두 제품은 붙박이장 모듈과 옷장 모듈 2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만약 붙박이장 설치가 어려운 전세집, 신혼부부 고객들에게는 일반 옷장 형태로 구매 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붙박이장, 옷장 제품들은 정확한 실측을 바탕으로 현장에서 사이즈에 맞는 정교한 재단과 빈틈 없는 시공이 진행되기 때문에 전문시공기사의 역량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한샘은 지난 50년간 누적된 수준 높은 시공 기술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더욱 믿고 맡길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 수납 제품들은 국제적인 시험 기준과 시험 설비를 통과한 검증된 제품으로 전체 자재를 E0로 등급으로 사용한다”며 “고품질의 한샘 붙박이장, 옷장을 10년전 가격 수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 볼 수 있으며, 출시에 맞춰 할인 이벤트도 진행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