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릴렉싱 앰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4가지 정답 보기
상태바
'겟잇뷰티 릴렉싱 앰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4가지 정답 보기
  • by 김용민 기자
사진 = 캐시워크
사진 = 캐시워크
17일 돈버는 만보기앱 캐시워크에는 돈버는퀴즈 이벤트로 '겟잇뷰티 릴렉싱 앰플 롭스 입점 기념 최대 67% 특가' 행사에 관한 문제가 등장했다.

이날 오후 2시에 출제된 첫번째 문제는 "겟잇뷰티 1등 수분앰플 '릴렉싱앰플'과 '릴렉싱 토너'는 롭스 인기 마스크팩 '릴렉싱 젤리마스크'의 기초라인 입니다. 릴렉싱 젤리마스크는 독특한 패키지 덕분에 소비자들 사이에서 ○○○으로 많이 불려졌는데요. 실제로 겟잇뷰티에서도 일명 ○○○의 앰플 버전으로 소개되기도 했습니다. 여기서 ○○○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담배팩' 이다.

두번째 문제는 "겟잇뷰티 1등 수분앰플 '릴렉싱 앰플'에는 피부 진정에 탁월한 ○○○○가 들어있습니다. ○○○○는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피부 결을 건강하게 케어해준다고 하는데요. 여기서 ○○○○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병풀잎수' 이다.

세번째 문제는 "'엠플 세트 특가' 중 '릴렉싱 앰플'만의 ○○○ ○○에너지"는 메마르고 생기 잃은 탈수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유지시켜 피부를 촉촉하고 밀도 있게 가꿔줍니다. 탄탄하게 차올라 어려보이는 피부의 비력! ○○○ ○○에너지에서 ○○○○○은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이며, 정답은 '초밀도수분' 이다.

네번째 문제는 "'릴렉싱 앰플'은 피부 진정 효과는 물론, 4중 ○○○○ 함유로 메마른 피부에 수분이 탄탄하게 차오를 수 있게끔 도와줍니다. 이런 이유로 겟잇뷰티 1등 수분앰플로도 선정되었는데요 4중 ○○○○에서 ○○○○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보습성분'이다.

해당 '돈버는퀴즈' 힌트는 포털사이트에서 '겟잇뷰티 릴렉싱 앰플'을 검색하거나, 퀴즈 하단의 '정답 찾으러 가기'를 클릭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최대 10,000캐시를 지급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김용민 기자
김용민 기자 ez1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