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 블라스터 X H6' 적들이 소리를 듣기 전에 먼저 들어라!
상태바
'사운드 블라스터 X H6' 적들이 소리를 듣기 전에 먼저 들어라!
  • by 김기태 기자
 

안녕하세요? 더기입니다.

PC용 사운드카드와 스피커로 유명한 크리에이티브 사운드블라스터(Creative Sound Blaster)에서 게이밍 헤드셋이 나왔습니다.

크리에이티브사운드 블라스터X H6 게이밍 헤드셋은기존에 출시되었던 H5와 H7사이에 위치한 중간급 제품으로,PC를 비롯해 플레이스테이션, X박스,닌텐도스위치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음악감상용 헤드폰같은스타일리시한 외형을 지니고 있으며, 탈부착식 마이크와 일체형 헤드 밴드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헤드셋 LED는 색상을 지정할 수 있으며, 소리반응, 순환색상 모드 등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를 부착해도 무게가 318g으로 가벼운 편으로 장시간 사용 시 부담도 적을 것 같고, 전체적인 마감도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한국어를 지원하는 소프트웨어는 기본EQ와 게임에 최적화된 프리셋을 지원하고 있으며, 게이밍 세부 옵션도 개별 설정할 수 있어서 취향에 따라 설정하고 사용하면 됩니다.

또한 스테레오, 5.1채널, 7.1채널 가상서라운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이큘라이저 설정도 음역별로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는 주변 소음감소를 위한 노이즈 리듀싱 기능과 에코효과를 제거하기 위한 기능이나 선명한 목소리를 전달하기 위한 스마트 볼륨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격이상의 소리를 제공하는 크리에이티브사운드 블라스터X H6 게이밍 헤드셋은 약간 아쉬운 점도 있는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게이밍 헤드셋 --------------------------------------------------------------------------------

더기어 주소 : http://www.thegear.kr/

더기어채널 구독하기 : https://bit.ly/2tV49yf

더기어채널 둘러보기: http://bitly.kr/qoFoW8g9

+제휴문의: iononoi@sundog.kr / sun@sundog.kr --------------------------------------------------------------------------------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김기태 기자
김기태 기자 iononoi@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