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시계 보우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4가지 정답 보기
상태바
'나무시계 보우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4가지 정답 보기
  • by 김용민 기자
사진 = 캐시워크
사진 = 캐시워크
'나무시계 보우드' 퀴즈 이벤트가 화제다.

10일 돈버는 만보기앱 캐시워크에는 돈버는퀴즈 이벤트로 '국내 최초! 100% 천연원목으로 만든 나무시계 보우드 7일간 43% 할인' 행사에 관한 3가지 문제가 등장했다.

이날 오후 7시에 출제된 첫번째 문제는 "커플아이템 No.1, 나무로 만든 손목시계 보우드의 'Destiny' 컬렉션은 나무에 ○○○○○○ 기능이 추가되었다고 하여, 프리미엄한 퀄리티를 선보이는데요. 여기서 ○○○○○○은 무엇일까요?"로 빈칸에 들어갈 내용을 맞히면 된다.

이 문제의 정답은 '크로노그래프'이다.

이어 출제된 두번째 문제는 "커플아이템 No.1, 나무로 만든 손목시계 보우드의 'Union' 컬렉션은 원료인 나무와 ○○○○○를 혼합하여 세련된 디자인과 내구성을 겸비하였는데요. 여기서 ○○○○○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스테인리스' 이다.

세번째 문제는 "커플아이템 No.1, 나무로 만든 손목시계 보우드의 'Romeo&Juliet' 컬렉션은 100% ○○○○으로 탄생된 우드워치로, 독특하고 따뜻한 아름다움을 보이는데요. 여기서 ○○○○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천연원목'이다.

네번째 문제는 "나무로 만든 손목시계 보우드는 사랑하는 이에게 마음을 전달하는 브랜드 입니다. 보우드가 정의한 나무시계 선물의 의미 중 "새로운 관계에는 ○○을 소중히 하자"는 의미가 있는데요, 여기서 ○○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인연' 이다.

해당 '돈버는퀴즈' 힌트는 포털사이트에서 '나무시계보우드'를 검색하거나 퀴즈 하단의 '정답 찾으러 가기'를 클릭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최대 10,000캐시를 지급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김용민 기자
김용민 기자 ez1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