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사비망고, 43 65형 스마트 TV 예약판매 및 사은품 증정
상태바
와사비망고, 43 65형 스마트 TV 예약판매 및 사은품 증정
  • by 오민준
와사비망고는 43형TV(ZEN U430 UHDTV 4Flex HDR Bean)과 65형TV(모델명: WM U650 UHD TV HDR NET4K) 예약판매를 실시하고 예약 구매 특전으로 6만 원 상당의 사은품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의 예약 판매는 3월 6일부터 3월 11일까지 한시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43형 ZEN U430 UHD TV 4Flex HDR Bean은 IPS 패널의 뛰어난 화질과 스마트 TV의 주요 기능을 탑재한 제품이다. 178도까지 선명한 광시야각을 지원해 색 왜곡이 없으며 빠른 응답속도를 지녀 또렷하고 부드러운 화면을 표현한다. HDR 지원도 물론이다. 넷플릭스의 4K HDR 콘텐츠는 물론 PS4, XBox 등 HDR10 지원 고품질 콘텐츠 감상에 최적화되어 있다. 400칸델라에 달하는 높은 밝기와 명암비도 강점이다.

ZEN U430 UHD TV 4Flex HDR Bean은 넷플릭스와 유튜브의 4K 재생 지원이다. 최근 국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넷플릭스와 유튜브의 리모컨 다이렉트 실행 버튼을 탑재하고, 유선 랜이나 무선 와이파이 연결을 통한 4K 재생까지 완벽하게 지원한다. 이 밖에도 HDMI 단자 3개, USB 단자 2개 등을 지녀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기를 활용하기에 좋으며 스마트 TV의 주요 기능 중 하나인 미라캐스트 기능을 탑재해 스마트폰이나 노트북 연결 시 보유한 콘텐츠를 큰 화면으로 즐기기 손쉽다.

65형 WM U650 UHD TV HDR NET4K는 넷플릭스 어플 버전 5.1을 지원하는 프리미엄급 스마트TV로, 넷플릭스의 4K UHD 지원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밝은 곳과 어두운 곳에 대한 색감차이가 확연하게 구분돼 몰입감을 높여주는 HDR 기능을 통해 고화질의 시청이 가능하다.

WM U650 UHD TV HDR NET4K는 5ms의 빠른 반응속도를 보이는 고급 패널을 사용, 게임 콘솔 등을 연결해 사용하기에도 좋다. 또한 크로마서브샘플링 4:4:4를 지원하는 3개의 HDMI 2.0포트를 비롯 옵티컬 등 다양한 멀티포트를 장착했으며, USB포트를 통한 동영상, 사진 감상기능을 갖췄다.

고출력, 고음질의 20W 2채널 스피커를 달아 생생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고 또한 기본으로 제공되는 유튜브, 넷플릭스 핫키가 포함된 편리한 리모컨으로 UHD TV의 다양한 기능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광출력 포트를 달아 깨끗한 고음질을 감상할 수 있으며, HDCP 2.2를 지원하는 HDMI 2.0포트를 통해 고품질의 콘텐츠 재생 및 콘솔 연결을 통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ARC, CEC 기능을 지원해 해당 기능을 지원하는 사운드바 등 디바이스 연결 시 볼륨 조절 및 전원 동시 온/오프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ZEN U430 UHD TV 4Flex HDR Bean과 WM U650 UHD TV HDR NET4K에 대한 예약판매 이벤트는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고, 3월 6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며 구입한 제품은 3월 12일부터 순차 배송 및 HDMI 2.0 케이블과 손 소독제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