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 ‘피즈 라인’, 신제품 출시 이벤트 열어
상태바
LF 헤지스 ‘피즈 라인’, 신제품 출시 이벤트 열어
  • by 오현지 기자
LF 헤지스의 ‘피즈 라인’
LF 헤지스의 ‘피즈 라인’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헤지스(HAZZYS)는 피즈(Phiz) 라인의 2020년 봄 신제품을 출시하고 LF몰에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피즈’ 라인은 헤지스가 2017년부터 출시했으며 위트있는 감성을 담은 온라인 및 플래그십 스토어 전용 라인이다. 다양한 제품 라인으로 2030 젊은 소비자층을 사로잡기 위해 탄생했으며 헤지스를 상징하는 사냥개 잉글리시 포인터의 얼굴을 위트 있는 캐릭터로 형상화한 것이 특징이다. 익살스러운 표정의 캐릭터, 톡톡 튀는 색감, 과감한 디자인이 피즈 라인의 특징이다. 

이번 시즌 헤지스의 피즈 컬렉션은 전 세계에서 모인 새로운 ‘피즈 크루(Phiz Crew)’를 테마로 삼았다. 영국의 사냥개 ‘헌트’, 브라질 출신의 악어 ‘카이’, 남극에서 온 펭귄 ‘핑핑’, 아프리카에서 온 운동매니아 기린 ‘링키’ 등 재미있는 스토리를 가진 10여 가지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티셔츠, 맨투맨, 바지 등의 의류는 물론, 모자, 파우치, 무선 이어폰 케이스, 그립톡, 볼펜, 노트 등 액세서리 및 문구류에 이르기까지 제품군에 폭넓게 적용됐다. 

LF의 공식 쇼핑몰 LF몰은 오는 9일까지 생동감 넘치는 매력의 피즈 라인 룩북을 공개하며 피즈 라인 신제품 구매 시 15% 할인 혜택 및 추가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한편, 헤지스 피즈 라인 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진행하는 LF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기획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