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4가지 정답 보기
상태바
'캐시워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4가지 정답 보기
  • by 김용민 기자
사진 = 캐시워크
사진 = 캐시워크
'캐시워치' 퀴즈 이벤트가 화제다.

4일 돈버는 만보기앱 캐시워크는 돈버는퀴즈 이벤트로 '캐시가 두배로 적립되는 캐시워치! 딱 하루만 50%' 행사에 관한 문제를 출제했다.

이날 오전 출제된 첫번째 문제는 "캐시워크 앱과 캐시워치를 연동하면 걸을 때마다 캐시 2배 적립! 따라 캐시워치로 한 달 최대 ○○○○원을 적립 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이 문제의 정답은 '6000'이다.

곧 이어 두번째 출제된 문제는 "걷기만 해도 캐시가 쌓이는 캐시워치는 타사와 다르게 한번 완충하면 최소 5일에서 ○일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캐시워치는 한번 충전하면 최대 며칠까지 사용할 수 있을까요?(숫자로 적어주세요)"이며, 정답은 '7'이다.

세번째 문제는 "걷기만 해도 캐시가 쌓이는 캐시워치는 심박 측정 확인, 수면측정, 운동 설정 기능 등 ○○○○○○기능을 완벽하게 지원할 뿐만 아니라 스케줄 입력 및 알람, 카메라 리모컨 등 업무와 일상생활을 편리하게 도와줍니다. 여기서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헬스웨어러블' 이다.

네번째 문제는 "걷기만 해도 캐시가 쌓이는 캐시워치는 21그램의 깃털같은 무게가 저자극 특수소재 ○○○가 적용되어, 두 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오래 착용해도 피부 트러블 걱정이 없습니다. 여기서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TPU' 이다.

해당 '돈버는퀴즈' 힌트는 포털사이트에서 '캐시워치'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으며, 캐시워크 앱에서 정답을 입력하면 최대 10,000캐시를 지급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김용민 기자
김용민 기자 ez1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