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사비망고, 휴대용 모니터 16형 닌볼트 3 롯데닷컴에서 타임딜 이벤트 진행
상태바
와사비망고, 휴대용 모니터 16형 닌볼트 3 롯데닷컴에서 타임딜 이벤트 진행
  • by 오민준
디스플레이 전문업체 와사비망고가 출시한 휴대용 모니터 16형 ‘Artview FHD 160 Ninbolt 여인3’(이하 여인 3)과 관련하여 롯데닷컴 “타임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즉시 할인 9%와 카드 5% 청구 할인, 6개월 할부 무이자 행 및 0.5% 포인트 적립하는 행사로 3월 3일 오후 7시부터 3월 4일 오전 7시까지 진행한다. 또 청구 할인과 무이자 행사 이외에도 4만 원 상당 “보조 배터리”도 구매시 증정한다.

와사비망고 “Artview FHD 160 Ninbolt 여인3”는 16.1인치 멀티 터치 스크린을 적용한 휴대용 모니터다. HDR을 지원하는FHD(Full HD) IPS 광시야각 패널을 장착, 장소에 관계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144Hz고주사율, 지싱크 호환 등 게임밍 모니터의 최고 사양을 모두 갖춰 슈팅이나 레이싱 게임처럼 화면 전환이 요구되는 게임을 할 때 최고의 화면을 즐길 수 있다.

여인3에서도 국내 1세대 그래피티 아티스트 닌볼트의 작품이 디자인에 적용되었다. 모니터 보호 및 받침대 역할을 겸용하는 제품 커버, 박스에 닌볼트의 ‘여인 3’ 작품을 넣어 디자인적인 매력을 더했다.

와사비망고의 휴대용 모니터는 열 손가락을 한번에 터치를 지원하는 10포인트 멀티 터치를 지원한다. 전원은 USB-C 포트를 사용하며, 마이크로 5핀 젠더를 이용하여 마우스 연결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미니 HDMI 포트로 스마트폰 및 PC와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PD 보조배터리를 연결하면 사용하면서도 충전할 수 있어 편리하다.

와사비망고에서는 이번 사은행사는 3월 4일 오전 7시까지 여인 3을 구입하신 모든 고객에게 보조 배터리를 증정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