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로또리치' 4가지 정답 보기
상태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로또리치' 4가지 정답 보기
  • by 김용민 기자
사진 = 캐시워크
사진 = 캐시워크
'로또리치' 퀴즈 이벤트가 관심을 끌고 있다.

25일 돈버는 만보기앱 캐시워크는 돈버는퀴즈 이벤트로 '로또리치 웰컴 이벤트 64% 할인' 행사에 관한 문제를 출제했다.

이날 출제된 첫번째 문제는 "로또 당첨확률을 아시나요? 당첨확률은 ○○○만분의 1에 달합니다. 로또리치에서 이 어려운 확률을 넘어 중복 당첨된 사연 확인해보세요. 여기서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815'이다.
 
두번째 문제는 "891회 1명의 당첨자가 같은번호로 2매를 구매했는데요. 891회 더블 1등 당첨금은 총 ○○억이었습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61'이다.
 
세번째 문제는 "2019년 마지막 로또 추첨 1등 당첨자는 61억원이라는 어마어마한 당첨금을 받았습니다. 로또리치에 ○○○○○라는 이름으로 사연을 남겼는데요. 여기서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복덩이엄마'이다.
 
네번째 문제는 "로또리치는 그 동안 108명의 당첨자를 배출하며 대한민국 최다 1등 당첨기록을 세웠으며, '온라인 ○○○○'이라는 수식어까지 얻게 되었습니다. 여기서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최고명당'이다.

해당 돈버는퀴즈의 힌트는 '로또리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캐시워크 앱에서 정답을 입력하면 최대 10,000캐시를 지급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김용민 기자
김용민 기자 ez1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