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사비망고, 코로나 19 대비 안심 배송 서비스 실시
상태바
와사비망고, 코로나 19 대비 안심 배송 서비스 실시
  • by 오민준

와사비망고는 중국에서 발병한 코로나 19의 유포 및 확산을 막고자 와사비망고 제품 출하시 모든 제품에 대한 방역 활동을 한다.

와사비망고에서는 코로나 19의 확산을 막고자 TV 제품과 휴대용 모니터 제품을 구입하시는 고객의 건강 안전을 위해 발송되는 제품에 대한 방역을 실시한다.

방역의 내용은 택배 배송의 경우 안전 포장재로 포장하기 전 소독 후 포장 및 배송하고, 55형 제품 이상에 적용되는 직접배송의 경우 고객에게 배송 되기 직전 소독제를 도포하여 안전하게 고객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한다.

고객과 직접 만나야 하는 스탠드 설치 및 벽걸이 설치의 경우 질병관리본부(KCDC)에서 배포한 예방행동수칙에 의거하여 마스크를 착용하며, TV 제품 설치 전, 설치 기사의 손 소독 시행 및 TV제품 소독을 시행해 고객이 안심하고 설치를 맡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예정이다.

와사비망고는 최근 스마트 기능이 지원되는 TV 및 합리적인 가격대의 일반TV를 출시했다. 유튜브와 넷플릭스 버전 5.1을 지원하는 프리미엄급 스마트TV와 넷플릭스의 4K UHD 지원 및 HDR 기능을 통해 고화질의 시청이 가능한UHD 4K HDR TV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휴대성과 편의성을 제공하는 휴대용 모니터도 눈여겨볼 만하다. 휴대용 모니터 13형 QHD해상도의 ’Artview QHD 130 Ninbolt 여인2’와 16형 144Hz FHD 해상도의 ‘Artview FHD 160 Ninbolt 여인3’를 출시해 휴대용 모니터 분야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본 행사는 코로나 19의 위험이 끝나는 시점까지 시행할 예정이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