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스, 75인치 UHD TV 기사 2인 설치 서비스 실시
상태바
이노스, 75인치 UHD TV 기사 2인 설치 서비스 실시
  • by 오민준

중소기업 TV 브랜드인 이노스 TV가 75인치 TV 구매 고객이 보다 안전하고 편안하게 설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75인치 TV 기사 2인 설치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노스 TV가 이번에 실시하는 기사 2인 설치서비스는, 75인치 TV 구매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설치 서비스다. 75인치 TV 모델의 경우 제품 사이즈가 크기 때문에, 1인이 설치하실 경우 고객이 도와야하는 등 불편한 부분이 발생된다. 이런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이노스는 설치기사 2인이 방문하여 안전하고 편안하게 설치를 해 드리는 설치서비스를 실시하게 되었다.

이노스 75인치 TV 기사 2인 설치서비스는 현재 판매되고 있는 모든 75인치 TV 제품에 적용되며, 2020년 1월 31일 주문부터 적용되어 현재 서비스가 진행 중이다. 아울러 설치기사님이 1명 방문하여 설치가 진행될 경우, 고객님께 직접 설치비 3만 원을 보상해드리는 특별한 보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이 된다.

이노스 마케팅 담당자는 "75인치 TV를 안전하고 편안하게 설치 받으실 수 있도록 기사 2인 설치서비스를 기획하여 진행하게 되었다. 설치기사님 2분이 방문하여 안전하게 설치를 진행해 드리기 때문에, 고객 입장에서는 더욱 편안하게 TV 설치를 받으실 수 있게 되었다. 이노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공급과 차별화된 마케팅을 통해 고객 분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과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이노스의 75인치 TV 기사 2인 설치서비스는 '이노스 75인치 E7500UHD LG ips HDR TV'와 '이노스 75인치 S7501KU 스마트 WiFi TV'를 대상으로 지난 1월 31일부터 시행된 서비스로 75인치 TV 설치 시, 설치기사가 2명 방문하여 안전하고 편안하게 설치하며 설치기사가 1명 방문하여 설치 시, 고객에게 설치비 3만 원 보상한다. 이때 '이노스TV' 카카오톡 채널에 메시지 남기면, 확인 후 설치비 보상해준다.

이노스 TV는 중소기업 TV 업계에서 유일하게 전모델을 전시하고 있는 쇼룸을 운영하고 있다. 이노스 TV는 소비자의 불편을 최소화한다는 서비스 정신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업계 최초로 5년 보증 서비스(무상 1년 / 유상 4년)를 제공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노스 TV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