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DX 포맷 미러리스 Z 50 발매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니콘이미징코리아, DX 포맷 미러리스 Z 50 발매 기념 이벤트 진행
정식 발매일인 2월 11일부터 3월 22일까지 Z 50 구입 고객 대상으로 사은품 제공 프로모션 실시
  • by 이명수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 Z 50 발매 기념 이벤트
니콘이미징코리아 Z 50 발매 기념 이벤트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는 오는 11일 DX 포맷 미러리스 카메라 ‘Z 50’을 정식 발매하고 이를 기념한 사은품 증정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Z 50은 작고 가벼운 바디로 Z 마운트 시스템의 우수한 묘사 성능과 풍부한 표현력을 경험할 수 있는 APS-C 규격 미러리스 카메라다. 손쉬운 터치 조작과 셀프 촬영이 가능한 3.2인치 틸트식 액정 모니터, 자연스러운 화상을 제공하는 전자식 뷰 파인더, 4K UHD 동영상 촬영, 사진 또는 영상 결과물을 다른 스마트 장치로 간편히 전송할 수 있는 스냅브리지 앱 지원 등 활용도 높은 기능과 조작성도 갖췄다.

이번 이벤트는 Z 50을 바디 단품 또는 키트 구성으로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경품의 경우 액세서리 3종(맨프로토 미니 삼각대, 스몰리그 브이로깅 마운팅 플레이트, 샌디스크 SD 메모리카드 64GB) 또는 카메라 가방(픽디자인 슬링백) 중 한가지를 고를 수 있다.

사은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품 구매 기간은 발매일인 2월 11일부터 3월 22일까지이며, 정품 등록과 무상서비스 연장 신청 및 승인은 3월 30일까지, 경품 선택은 4월 6일까지 완료해야 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정해환 대표이사는 “이번에 정식 출시되는 Z 50은 우수한 기동력과 성능을 갖춰 가볍게 휴대하며 고화질의 사진, 영상 기록이 가능한 제품”이라며 “다양한 사용자층이 두루 만족할 수 있는 Z 50을 특별한 선물 혜택과 함께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으니 소비자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명수 기자
이명수 기자 leemsu88@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