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미(TUMI), Z세대 여심 저격 컬렉션 ‘드보(Devoe)’ 출시 
상태바
투미(TUMI), Z세대 여심 저격 컬렉션 ‘드보(Devoe)’ 출시 
  • by 오현지 기자
투미(TUMI)가 출시한 ‘드보(Devoe)’ 컬렉션
투미(TUMI)가 출시한 ‘드보(Devoe)’ 컬렉션

미국의 트래블, 비즈니스 및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투미(TUMI)는 6일 여성용 드보(Devoe) 컬렉션을 공개했다. 

밀레니얼 세대와 그보다 어린 Z세대는 허례허식을 좋아하지 않는 실용주의를 추구한다. 투미는 이러한 미래 세대에 부합하면서 투미만의 분명한 캐릭터를 살린 우먼 컬렉션을 출시했다. 

여자의 입장에서, 내가 여자라면 무엇을 원할지 직관적인 질문을 통해, 투미만의 독창성과 관점이 녹아든 드보 컬렉션 제품이 탄생했다. 간결한 디자인, 포인트가 되는 외부 지퍼 포켓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특수 방수 처리된 별도의 히든 포켓에 물병 등을 수납할 수 있다. 

또한 드보 컬렉션 아이템으로는 서류나 15인치 노트북을 여유롭게 담을 수 있고 2개의 외부 지퍼 포켓이 특징인 메도우 백팩(Meadow Backpack), 언밸런스 사이즈의 원 포켓 디테일이 돋보이는 스털링 백팩(Sterling Backpack), 활동성을 보장하는 슬링백 등이 있다. 

한편 블랙과 네이비, 두 가지 컬러로 선보이는 드보 컬렉션은 전국 투미 매장과 투미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현지 기자
오현지 기자 ohj3691@sundog.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