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스, 루블루 TV와 업무협약 MOU 체결
상태바
이노스, 루블루 TV와 업무협약 MOU 체결
  • by 오민준
중소기업 TV 브랜드인 이노스 TV가 신규 TV 브랜드인 루블루 TV와 인수를 목적으로 하는 업무협약 MOU를 체결했다. 이를 통해 이노스 TV는 루블루 TV의 독자 기술인 OTA 기술을 이노스 TV에 접목시키고 루블루 TV 서비스를 이노스 TV와 동일한 5년 보증 서비스로 확장하여 지원한다고 밝혔다.

루블루 TV는 유명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를 통해 국내에 43인치 / 55인치 / 65인치 / 75인치 스마트 TV 모델을 처음 선보였으며, 1005% 라는 높은 펀딩 달성률을 기록한 신규 TV 브랜드이다.

루블루 TV는 빠른 3초 부팅 / 넷플릭스, 유튜브 4K 공식 지원 / 무선 WiFi 지원 등, 최신 스마트 TV 모델이 갖추어야 할 특징들을 충분히 갖춘 모델을 와디즈를 통해 선보였으며, 제조사와 공동 개발을 통해 독자적인 OTA(Over-The-Air) 기술에 대한 사용권리를 가지고 있다.

루블루 티비의 독자적인 OTA 기술은 펌웨어 수정에 대해 원격 업데이트가 가능한 기능이며, 이노스는 루블루 티비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이노스 TV에도 OTA 기술을 적용하여 기존 제품 또는 신규 제품에 적용할 수 있게 되었다.

이노스 TV와 루블루 티비 업무협약은 향후 최종 인수를 목적으로 하는 계약이기 때문에, 루블루 티비 신규 프로젝트를 이노스 TV를 통해 진행될 수 있다. 또한 본 업무협약은 서비스 제공에 대한 내용도 포함하고 있어, 루블루 티비의 경우 1년 무상 서비스에서 이노스 TV와 동일한 5년 보증(무상 1년 + 유상 4년) 서비스로 확장되어 제공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이노스 마케팅 담당자는 "기존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노스 TV와 새로운 OTA 기술의 루블루 티비를 함께 소비자 분들께 소개해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노스 TV와 루블루 티비의 MOU 체결을 통해, 각 브랜드는 소비자 분들께 더 많은 솔루션과 혜택을 제공해 드릴 수 있게 되었다고 생각한다. 이노스는 앞으로도 다양하고 제품 공급과 차별화된 마케팅을 통해 고객 분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과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이노스 TV는 업계 최초로 5년 보증 서비스(무상 1년 / 유상 4년)를 제공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노스 TV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