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 20’s 프리미어 에센스 커버 팩트 프로 커버 출시 
상태바
AGE 20’s 프리미어 에센스 커버 팩트 프로 커버 출시 
  • by 오현지 기자
AGE 20’s의 프리미어 에센스 커버 팩트 프로 커버
AGE 20’s의 프리미어 에센스 커버 팩트 프로 커버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는 최근 컨실러 베이스를 함유해 커버력을 높인 ‘프리미어 에센스 커버 팩트 프로 커버’(PREMIER ESSENCE COVER PACT PRO COVER)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AGE 20’s 프리미어 에센스 커버 팩트 프로 커버는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최초로 컨실러 베이스를 함유한 제품이다. 기존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인텐스 커버’보다 커버력을 160% 강화했다. 피부 밀착을 도와주는 핏팅 오일이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준다. 

특히 AGE 20’s 프리미어 에센스 커버 팩트 프로 커버는 ‘매트릭셀TM’(MatrixellTM) 에센스를 함유해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준다.

AGE 20’s 프리미어 에센스 커버 팩트 프로 커버는 ‘호박석’(앰버, Amber) 파우더에는 ‘순금’을 코팅한 ‘골든 앰버 광채 기술’을 적용해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광채를 표현해준다.

또한 AGE 20’s 프리미어 에센스 커버 팩트 프로 커버는 베이지, 골드, 라벤더의 트리플 라떼로 구성돼 칙칙한 피부 결점을 가려주고 노란기와 다크닝을 커버해 생기 있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AGE 20’s 프리미어 에센스 커버 팩트 프로 커버는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는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퍼프 보관 부분에 구리 소재의 패치를 장착해 퍼프를 위생적으로 관리 수 있다. 

AGE 20’s 브랜드 담당자는 “AGE 20’s는 프리미어 에센스 커버 팩트를 필두로 기능성을 강조하는 프리미어 라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AGE 20’s 프리미어 에센스 커버 팩트 프로 커버는 백화점, 면세점, 시코르 명동점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현지 기자
오현지 기자 ohj3691@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