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스, 중소기업 최초 O2O 서비스로 소비자와 만난다
상태바
이노스, 중소기업 최초 O2O 서비스로 소비자와 만난다
  • by 오민준
중소기업 TV 브랜드인 이노스 TV가 중소기업 TV 업계 최초로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를 실시하여 더욱 편리한 소비자 서비스 환경을 갖추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노스가 소비자의 편의 향상을 위해 새롭게 제공하는 O2O 서비스는 2가지다.

첫 번째 서비스는 온라인에서 본 제품을 오프라인 전시장인 "이노스 TV 쇼룸"에서 살펴보고, 제품이 마음에 들 경우 그 자리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온라인 환경에서는 제품의 전체적인 디자인과 사이즈 및 화질 등을 자세하게 살펴보기 어렵기 때문에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실제 제품을 확인해보고자 하는 고객 분들이 분명히 존재한다. 이노스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요구를 파악하여 중소기업 TV업계 최초로 전 제품을 전시하는 "이노스 TV 쇼룸" 전시장을 마련하여 운영하고 있다.

이노스는 소비자에게 더욱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이노스 TV 쇼룸 전시장에서 제품을 보신 후 바로 그 자리에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O2O 서비스를 준비했다. 이로써 소비자는 오프라인에서 제품을 직접 확인하고 구매를 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두 번째 이노스 O2O 서비스는, 온라인에서 구매한 제품을 이노스 TV 쇼룸에서 직접 수령을 할 수 있는 서비스다. 기존에는 제품을 구매한 후 택배 회사 또는 제품 설치 기사님의 일정에 따라 제품을 받을 수 있었지만, 이제는 온라인 주문 제품을 이노스 TV 쇼룸에서 고객 분이 직접 수령할 수 있는 방식도 추가되어 보다 다양하게 제품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이노스 TV 쇼룸 직접수령 서비스는 2020년 상반기에 실시될 예정이며, 직접 수령을 할 수 있는 제품은 32인치부터 40인치 / 43인치 / 50인치 / 55인치 / 65인치 TV 제품이다. 65인치 TV 제품의 경우 사이즈의 특성 상 직접 수령을 하기 위해서는 RV 차량(SUV 포함)이 반드시 필요하다.

이노스 마케팅 담당자는 "중소기업 TV 업계 최초로 전체 제품을 전시하는 이노스 TV 쇼룸 전시장을 마련한 데 이어, 오프라인 환경에서도 소비자 분들이 더욱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O2O 서비스를 추가 실시하게 되었다. 온라인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환경에서도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게 되어 많은 소비자 분들로부터 좋은 호응이 예상된다. 이노스는 앞으로도 다양하고 제품 공급과 차별화된 마케팅을 통해 고객 분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과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이노스 TV는 중소기업 TV 업계에서 유일하게 전모델을 전시하고 있는 쇼룸을 운영하고 있다. 이노스 TV는 소비자의 불편을 최소화한다는 서비스 정신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업계 최초로 5년 보증 서비스(무상 1년 / 유상 4년)를 제공하고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