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하루 1,500원으로 뮤럴 캔버스 이용 가능한 렌털 서비스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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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기어, 하루 1,500원으로 뮤럴 캔버스 이용 가능한 렌털 서비스 시작
  • by 오민준
넷기어코리아가 뮤럴 디지털 캔버스 렌털 서비스를 시작했다. 월 3~4만 원대의 비용으로 3만 점 이상의 전 세계 명화들을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다.

뮤럴 캔버스 렌털 서비스는 ‘고객 수 1위’로 알려진 모두렌탈을 통해 진행된다. 뮤럴 디지털 캔버스 블랙 프레임 21.5인치와 27인치 제품 모두 렌털 신청 가능하다.

21.5인치는 월 3만 원대, 27인치는 월 4만 원대의 가격으로 뮤럴 캔버스와 뮤럴 멤버십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제휴 카드 사용 시 월 2만 3천원의 할인 혜택도 주어져 더욱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다. 36개월의 렌털 계약 종료 후에는 사용자가 소유권을 이전 받는다. 렌털 신청은 모두렌탈 웹사이트 및 콜센터를 통해 할 수 있다.

뮤럴 캔버스는 지난 2018년 미국에서 출시되어 미술 애호가들의 인기를 끈 제품이다. 한국에서는 지난해 11월 ‘뮤럴 캔버스 Ⅱ’ 론칭과 함께 정식 출시됐다. 하나의 캔버스 안에서 약 3만 점의 예술 작품 감상이 가능한 제품으로, 자체 보유 기술인 ‘트루아트(TrueArt)’를 통해 붓터치의 질감을 생생하게 재현해 실제 작품을 눈앞에서 감상하는 듯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김희준 넷기어코리아 마케팅 담당 이사는 “뮤럴 캔버스가 100만 원대를 호가하는 제품이다 보니 비용 부담이 있다는 고객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부담 없는 가격으로 뮤럴 캔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렌털 서비스를 시작했다”며 “렌털 서비스를 이용하면 하루 1,500원 미만의 비용으로 고흐, 클림트, 모네, 르누아르 등 세계적 거장들의 작품은 물론 신진 작가들의 톡톡 튀는 아트워크를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는 만큼 더 많은 고객들에게 문화 향유의 저변을 넓힐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넷기어는 세종문화회관 미술관에서 진행 중인 ‘칸딘스키 미디어아트’전에 뮤럴 캔버스를 지원, 전시하고 있다. 이를 기념해 오는 2월 4일까지 전시회 초청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넷기어는 지난 2018년 뉴욕 맨하튼에 위치한 디지털 캔버스 브랜드 뮤럴을 인수, 예술과 IT를 접목한 새로운 사업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뮤럴 디지털 캔버스는 넷기어의 강점인 와이파이 네트워킹 기술을 이용하여 캔버스 속에서 다양한 아트 워크 및 사진 스트리밍이 가능한 신개념 디지털 캔버스로, 전 세계 유명 박물관 3만여점의 작품을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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