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카메라 캐시백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니콘이미징코리아, 카메라 캐시백 프로모션 실시
단품 또는 키트 구성의 니콘 풀프레임 미러리스 Z 7, Z 6 대상 구매 이벤트 진행
  • by 강필원 기자
니콘 풀프레임 미러리스 Z 7, Z 6 대상 구매 이벤트 진행
니콘 풀프레임 미러리스 Z 7, Z 6 대상 구매 이벤트 진행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는 새해를 맞아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행사 제품은 바디 단품 또는 키트 구성(24-70 렌즈 키트, 마운트 어댑터 FTZ 키트, 더블 키트(24-70 렌즈 및 FTZ 포함))의 고화소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Z 7과 올어라운드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Z 6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Z 7의 경우 20만원, Z 6는 15만원의 캐시백 혜택이 제공되며, 1인당 최대 2대까지 신청 가능해 최대 35만원을 환급 받을 수 있다. 단, 행사 제품 중 동일한 품목을 복수 구매할 경우 캐시백은 1회만 적용된다.

참여 방법은 오늘부터 3월 8일까지 제품을 구입하고, 3월 13일까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정품 등록과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을 완료한 다음, 3월 18일까지 캐시백을 신청하면 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정해환 대표이사는 “새해를 기념해 최근 각광받고 있는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됐다”며 “카메라와 함께 새로운 한 해를 더욱 특별하게 기록하고 싶은 분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강필원 기자
강필원 기자 tjdtns7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