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가구-생활용품 프로모션 진행..."1월말까지"
상태바
한샘, 가구-생활용품 프로모션 진행..."1월말까지"
  • by 강필원
사진 = 한샘 빌트인플러스 이미지
사진 = 한샘 빌트인플러스 이미지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은 경자년 새해를 맞아 집을 최고의 휴식장소로 만들어 줄 상품들을 특가에 제안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해 인기상품부터 빌트인 플러스 패키지 할인 등 다양한 제품군을 특가에 제안한다.

우선 침실을 호텔 스위트룸처럼 만들어주는 ‘유로502 네스트오크’ 침대는 따뜻한 컬러와 LED간접 조명으로 호텔에 온 듯한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침대와 함께 같은 높이의 협탁 패널을 배치하면 맞춤 인테리어 공사를 한 듯 깔끔하고 완성도 있는 ‘일(ㅡ)’자형 플랜으로 호텔침실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버려지기 쉬운 코너 벽면에 미니 작업공간을 마련해주는 ‘ㄱ’자형플랜, 아이와 함께 사용하는 패밀리형 플랜까지 다양한 구성이 가능하다.

‘유로502 네스트오크’는 퀸, 킹 사이즈 모두 사용가능하며,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 시 60만원이 할인된 207,000원(매트리스 가격 별도)에 만나 볼 수 있다.

국내 최초로 각도와 높이 조절이 가능한 투웨이(2-WAY) 헤드레스트로 완벽한 휴식을 선사하는 ‘바흐 703 시어터 리클라이너’는 가죽표면에 1000회 이상 지속적인 마찰을 가하는 한샘만의 품질 테스트 ’테이버 테스트(Taber Test)’와 인열 강도(일정한 조건에서 천이 찢어지기 시작하거나 계속 찢는 데 필요한 힘) 등 내구성 테스트 모두 최상급 결과를 받았다. 이태리에서 직접 생산한 크레스트사(CREST社)의 황소 통가죽을 사용한 ‘바흐 703 시어터 리클라이너’도 이번 이벤트 기간에 구매시 60만원 할인받을 수 있다.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받고 있는 ‘빌트인플러스’도 침대 또는 소파와 함께 구매시 할인혜택이 적용되는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비어있는 벽에 숨은 공간을 살려주는 ‘빌트인플러스’는 거실, 침실, 파우더룸, 자녀방 그리고 현관까지 시공이 가능하다. 이사나 장기간의 공사 필요 없이 하루만에 새집처럼 바꿀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지난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을 선정해 오프라인 매장에서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 기간동안 가까운 한샘 디자인파크와 인테리어 대리점을 방문하시면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제품을 마련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