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스, UHD TV 'E7500UHD LG ips HDR' 출시
상태바
이노스, UHD TV 'E7500UHD LG ips HDR' 출시
  • by 오민준
중소기업 TV 브랜드인 이노스 TV가 기존 75인치 인기 상품인 E7500UC 티비 모델에 HDR 기능을 추가하여 더욱 강력한 상품성을 가지게 된 'E7500UHD LG ips HDR' 모델을 출시하고,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TV 선반 거치대 무료 증정 및 패브릭 사운드바를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이노스 75인치 E7500UHD LG ips HDR TV 모델은, 기존의 인기 모델이었던 'E7500UC' 모델의 스펙에 HDR 기능이 추가되어 더욱 강력해진 상품성을 가지게 된 모델이다.

기존의 E7500UC 모델은 제품 출시 후 수천대가 판매가 될 정도로 인기 모델이었으며, 이번에 HDR 기능까지 추가로 적용되어 소비자의 입장에서 더욱 메리트가 강한 모델로 새롭게 탄생되었다.

이노스 75인치 E7500UHD LG ips HDR TV 는 189cm 대형 화면으로 압도적인 화면 스케일을 제공함은 물론, UHD 해상도(4K / 3840x2160)를 지원하여 뛰어난 디테일의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HDMI 2.0 규격을 지원하여 4K 해상도에서 60Hz 고주사율 출력을 지원함은 물론, 'UHD 업 스케일링' 기술을 지원하여 낮은 해상도의 영상도 자동으로 화질 및 색상을 개선하여 4K UHD 해상도에 맞게 최적화된 영상으로 감상이 가능하다.

이노스 75인치 E7500UHD LG ips HDR TV 는 고성능 LG IPS 패널을 장착하여 어느 각도에서나 선명한 화면을 감상할 수 있도록 178도 광시야각을 제공하며, 밝고 화사한 화질로 고화질 영상을 실감나게 감상할 수 있도록 400cd/m2 밝기를 제공한다.

아울러 동적 명암비 1,800:1 / 고정 명암비 1백만:1을 지원하여 밝은 곳은 더욱 밝게 어두운 곳은 더욱 어둡게 표현하여 정밀하고 뚜렷한 명암 화질을 제공한다.

이노스 75인치 E7500UHD LG ips HDR 모델은 티비의 화질 및 스펙과 성능을 결정짓는 메인 콘트롤러 칩셋으로 고성능 MSTAR 3683 칩셋을 사용하여 안정된 성능을 보장하고 있으며, 다양한 외부 기기들과 연결성을 위하여 USB 단자 / HDMI 2.0 포트 3개 / 컴포넌트 / 광오디오 출력 단자 등을 풍성하게 갖추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이노스 75인치 E7500UHD LG ips HDR 티비를 구입하시는 분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본 제품을 구매하시는 고객 분들께는 TV 선반 거치대(FS600)가 무료 증정되고 패브릭 사운드바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노스 티비 마케팅 담당자는 "기존의 인기 모델이었던 E7500UC 제품에 HDR 기능을 더하여 더욱 강력해진 E7500UHD LG ips HDR 모델을 소비자 분들께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기존 인기상품에 HDR 기능이 더해져 더욱 매력적인 상품으로 태어났기 때문에, 많은 고객분 들로부터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이노스는 앞으로도 다양하고 뛰어난 제품 공급과 이벤트 및 마케팅을 통해 고객 분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과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이노스 TV는 소비자의 불편을 최소화한다는 서비스 정신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업계 최초로 5년 보증 서비스(무상 1년 / 유상 4년)를 제공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노스 TV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