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키즈, 아이 성장 고려한 ‘네키가드백’ 출시
상태바
네파 키즈, 아이 성장 고려한 ‘네키가드백’ 출시
  • by 오현지 기자
네키가드백을 출시한 네파키즈
네키가드백을 출시한 네파키즈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키즈는 2020년 경자년 신학기를 앞두고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켜주는 아이에게 최적화된 신학기 책가방 ‘네키가드백’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네키가드백’은 네파 키즈 가드백을 의미하며, 나날이 빠르게 성장하는 아이들의 특성을 고려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특히 경량 제품으로 출시된 백팩은 430g으로 아이 어깨의 부담을 줄여준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인 네키가드백 중 여아용 소나 스쿨백과 남아용 베인 스쿨백은 성장기인 아이들의 어깨와 척추에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경량라인 제품이다. 작년에 높은 인기로 완판을 기록해, 기능과 컬러 등 디자인 요소를 더욱 업그레이드한 버전으로 출시됐다. 

소나와 베인 스쿨백 세트는 미세먼지 또는 방한 대비 마스크를 위생적으로 별도 수납 할 수 있도록 마스크 전용 포켓이 있다. 어깨 멜빵이 흘러내리지 않도록 가슴 벨트가 추가됐고, 아이들도 쉽게 조작할 수 있는 자석 버클과 자동차 등 불빛을 반사시켜 주는 3M 와펜이 적용됐다. 네파키즈의 캐릭터인 캐피(CAPPY) 인형이 함께 증정되며 신발주머니까지 세트로 구성됐다. 

네파키즈 헤리티지 제품인 제드 투인원 스쿨백은 BOA 시스템을 독점 사용해 보아 다이얼을 통해 아이들이 손쉽고 재미있게 어깨끈 길이를 조절할 수 있다. 하단 포켓은 따로 분리하여 힙색이나 슬링백 형태로 활용할 수 있다. 탑지퍼 방식을 채택한 스퀘어형 책가방으로 파일이나 책을 넣고 빼는 것이 편리하다. 제드 투인원 스쿨백 또한 마스크 전용 포켓 및 안전을 위한 3M 와펜 등을 적용했으며, 캐피 인형이 함께 제공된다. 백팩과 함께 세트로 사용할 수 있는 슈즈백은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 

애쉬 스쿨백은 아이의 체형을 지켜주는 등판 시스템을 최초로 여아 버전에 적용했다. 등판길이 조절 시스템이 체형 또는 옷의 두께와 상관 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핸드폰 등 소지품을 수납하기 좋은 탬버린 백을 추가 구성했고, 마스크 전용 포켓 및 3M 와펜과 자석버클들을 적용했다. 탈부착이 가능해 크로스백 형태로 보조가방 또는 학원가방으로 활용할 수 있는 슈즈백 또한 세트로 구매할 수 있다. 

네파 상품본부 이희주 전무는 “아이의 성장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네파 키즈의 백팩은 해마다 기술적, 디자인적으로 업그레이드되고 있다”라며 “아이의 성장과 안전, 건강한 삶을 생각하는 부모의 마음, 예쁘고 멋지면서도 쉽고 가볍게 사용하고자 하는 아이의 니즈까지 모두 고려한 이번 네키가드백 제품들이 새학기 아이들의 든든한 등하교 파트너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현지 기자
오현지 기자 ohj3691@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