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스 TV, 2020년 신모델 '공영 TV 홈쇼핑' 론칭 방송 진행
상태바
이노스 TV, 2020년 신모델 '공영 TV 홈쇼핑' 론칭 방송 진행
  • by 오민준
중소기업 TV 브랜드인 이노스 TV가 공영 TV 홈쇼핑과 손잡고 2020년 신모델 KU시리즈 스마트 TV 4종과 UHD HDR TV 4종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금번 공영 TV 홈쇼핑 방송은 제품 검수 과정이 까다로운 홈쇼핑 QA를 마치고, 이노스 TV가 2020년 새해에 방송을 통해 소비자에게 소개되는 TV 홈쇼핑 방송이다. 이노스 TV는 2019년 6월 25일에 첫 TV 홈쇼핑 방송을 통해 폭발적인 인기를 모았으며, 그 결과로 2019년에 4차 방송까지 진행하여 수많은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과 함께 제품을 공급하였다.

이노스 TV 홈쇼핑 방송 이후 지속적인 소비자의 요청에 의하여 2020년 새해에 방송 일자가 잡히게 되었으며, 이노스 TV 2020년 신모델 KU시리즈 75인치 / 65인치 / 55인치 / 43인치 스마트 TV 모델과 UHD HDR TV 4종이 방송을 통해 선보인다. 

이번 홈쇼핑 방송의 메인 모델인 이노스 S6501KU 65인치 스마트 WiFi 티비는, 넷플릭스 4K / 유튜브 4K를 공식 지원하여 다양한 4K 영상 콘텐츠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TV와 함께 제공되는 무선 리모컨에는 넷플릭스 / 유튜브 전용 버튼이 제공되어, 티비를 시청하는 도중에도 언제든지 넷플릭스 앱과 유튜브 앱을 실행하여 간편하게 다양한 UHD 동영상 콘텐츠 들을 즐길 수 있다.

이노스 S6501KU 65인치 스마트 WiFi 티비는 최신 넷플릭스 V5.1을 기본 탑재하여, 구형 넷플릭스(V4.3) 장착 모델보다 더욱 빠른 로딩 속도 및 버퍼링 속도를 제공한다. 또한 인터넷 브라우저를 기본 포함하여 웹 서핑은 물론 온라인에 접속하여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노스 S6501KU 65인치 스마트 WiFi 티비는 온라인 접속도 다양한 방식으로 지원한다. LAN 포트에 직접 케이블을 연결하여 온라인에 접속할 수 있고, 무선 WiFi 연결도 지원하여 소비자 필요에 따라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무선 WiFi를 이용한 화면 미러링 기능을 지원하기 때문에, 케이블 연결 없이 무선으로 스마트폰과 연동되어 스마트폰 화면을 65인치 큰 화면으로 옮겨서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 소개되는 이노스 2020년 신모델 KU시리즈 스마트 TV 및 UHD HDR TV 8종은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LG IPS 정품 패널을 사용한 제품이다. 현재 LG IPS 정품 패널은 수급이 원활하지 못하여, TV 홈쇼핑 1회 방송만 할 수 있을 정도의 수량만이 확보되었다.

이노스 TV 마케팅 담당자는 "유명 TV 홈쇼핑 채널인 공영쇼핑을 통해 이노스 2020년 신모델 KU시리즈 스마트 TV 4종과 E시리즈 75인치 / 65인치 / 55인치 / 43인치 4종 제품을 소비자 분들께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제품 검수 과정이 까다롭기로 유명한 홈쇼핑 QA를 통과한 것은, 이노스 티비의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을 검증 받은 케이스라고 생각한다. 2020년 신모델 런칭 기념으로 무료배송 / 무료방문설치 / 무이자 10개월 할부 혜택이 제공되기 때문에, 대형 스마트 UHD 티비가 필요했던 고객들에게는 절호의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라고 밝혔다.

이노스 TV는 뛰어난 품질을 기반으로 제품 검수 과정이 까다로운 홈쇼핑 QA를 마치고 TV 홈쇼핑 시장에 진출한 브랜드이며, 중소기업 TV 업계에서 유일하게 전모델을 전시하고 있는 쇼룸을 운영하고 있다. 이노스 TV는 소비자의 불편을 최소화한다는 서비스 정신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업계 최초로 5년 보증 서비스(무상 1년 / 유상 4년)를 제공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노스 TV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