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조위, e스포츠 게이밍 마우스 'FK-B' 시리즈 디비나 에디션 선보여
상태바
벤큐 조위, e스포츠 게이밍 마우스 'FK-B' 시리즈 디비나 에디션 선보여
  • by 오민준

벤큐는 자사의 e스포츠 기어 전문 브랜드 조위(ZOWIE)에서 게이밍 마우스 FK-B 시리즈 디비나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FK-B시리즈는 좌우대칭형 구조로, 낮은 체고의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있으며, 기존의 FK시리즈(FK2, FK1, FK1+)에서 유저들의 피드백을 받아 개선된 제품이다. PMW3360 고성능 센서를 탑재했으며, 마우스 케이블 연결부를 재설계 해 선이 바닥에 끌리는 현상을 최소화했다. 기존의 FK시리즈에서 호평을 받아왔던 테프론(Teflon) 소재의 피트를 그대로 접목해 정확한 마우스 컨트롤을 지원한다.

기존의 FK시리즈와 동일하게 세가지 사이즈(FK2: Medium, FK1: Large, FK1+: Extra Large)를 제공하며, ‘플러그 앤 플레이(Plug N Play)’를 지향하여 별도의 소프트웨어나 드라이버 설치 없이, 간단한 버튼 조작을 통해 DPI와 폴링레이트(Polling Rate)를 각각 4단계(400/800/1600/3200), 3단계(125hz/500hz/1000hz)로 조절할 수 있다. 이번 FK-B 시리즈 디비나 에디션은 블랙 버전과는 다르게 유광 코팅이며, 색상은 핑크와 블루 두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벤큐 이상현 마케팅 팀장은 “벤큐 조위의 FK시리즈는, 낮은 체고의 대칭형 마우스로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을 받아왔던 제품”이라며, “새로운 FK-B시리즈는 유저들에게 검증된 고성능 PWM3360 센서를 채용해 FK 시리즈의 그립감을 선호하는 게이머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일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서 그는 “벤큐 조위는 끊임없이 유저들의 피드백을 받아 제품개발에 힘써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게이머들이 최고의 플레이를 펼칠 수 있도록 최고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 이라며 자사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비췄다.

벤큐 조위 FK-B 시리즈 디비나 에디션의 출시 가격은 85,000원으로, 국내 온/오프라인 판매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무상 1년 A/S 기간을 보증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