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 20’s(에이지투웨니스), 예리코 로즈 라인 출시 
상태바
AGE 20’s(에이지투웨니스), 예리코 로즈 라인 출시 
  • by 오현지 기자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의 예리코 로즈 라인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의 예리코 로즈 라인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는 2030 젊은 세대들의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 표현을 돕는 ‘예리코 로즈 라인’(JERICHO ROSE LINE)을 확대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AGE 20’s 예리코 로즈 라인은 △에센스 커버 팩트 3종 △프라이머 2종 △컨실러 2종 △블러셔 3종 등 색조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됐다.

AGE 20’s 예리코 로즈 라인은 전 제품에 부활의 장미로 알려진 ‘예리코 로즈 추출물’을 함유해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최근 메이크업 트렌드인 ‘수채화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AGE 20’s 예리코 로즈 라인은 촉촉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예리코 로즈 에센스 커버 팩트, 피부 결점 보완이 가능한 프라이머와 컨실러,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블러셔 등으로 구성돼 더욱 정교한 색조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AGE 20’s 예리코 로즈 라인 전 제품은 CJ올리브영과 G마켓, 옥션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AGE 20’s를 오프라인에서도 구매하고 싶다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국내 헬스앤뷰티 스토어(H&B스토어)로 유통 채널을 확대하게 됐다”라며 “AGE 20’s는 예리코 로즈 라인을 바탕으로 2030 젊은 세대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현지 기자
오현지 기자 ohj3691@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