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1만 원대 무소음 마우스 'E5S' 출시
상태바
마이크로닉스, 1만 원대 무소음 마우스 'E5S' 출시
  • by 오민준
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멀티 리시버로 스마트폰과 PC 모두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한 멀티 무소음 무선 마우스 ‘마이크로닉스 E5S 무소음 멀티 무선 마우스’를 출시한다.

신제품 MANIC E5S 멀티 마우스는 버튼을 누를 때 발생하는 클릭음을 무소음 수준으로 최소화한 제품, 사용 시 소리가 나지 않기에 정숙함이 필요한 사무실이나 도서관 환경 등에서 효과적으로 쓸 수 있다. 또한 USB-C 타입 연결부와 USB-A 타입 연결부가 일체형인 양방향 멀티 리시버를 통해 PC와 모바일 사용 환경에서 리시버 연결만으로 간단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작은 크기와 좌우 대칭 설계로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에 모바일과 PC 환경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한 멀티 리시버를 통한 2.4GHz 무선 연결 방식으로 거추장스러운 선 없이 편리한 사용 환경을 구현했다. 이와 함께 1600DPI 감도의 광학 센서, AA배터리 1개로 10개월가량을 쓸 수 있는 저전력 설계 등, 뛰어난 구성을 갖췄다.

MANIC E5S 멀티 마우스는 86G의 가벼운 무게와 마우스 내부에 수납형 공간을 통해 멀티 리시버 저장 공간을 마련하여 분실의 걱정을 최소화하였다.

멀티 리시버를 통해 모바일과 PC 환경에서 사용이 가능한 신제품 MANIC E5S 제품의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