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스, 55인치 UHD TV 전체 모델 100% 무결점 정책 실시
상태바
이노스, 55인치 UHD TV 전체 모델 100% 무결점 정책 실시
  • by 오민준
중소기업 TV 브랜드인 이노스TV가 55인치 UHD / 스마트 TV 전체 모델에 대하여 100% 무결점 보증 정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금번 무결점 정책 실시는 55인치 UHD / 스마트 TV 모델 전체에 적용되어, 2019년 12월 24일부터 55인치 TV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된다.

A등급 정품 패널만을 사용하고 있는 이노스 55인치 UHD / 스마트 TV는 이번 무결점 정책 시행으로 불량화소 1개라도 발생이 되면, 새제품으로 교환을 받을 수 있다.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새로 구입한 TV에 불량화소가 나타나면 TV 시청에 방해가 될 뿐만 아니라, 심리적으로 구매 만족도가 떨어지게 된다. 이노스 TV는 고객 분들에게 더욱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린다는 마음으로, 55인치 TV에 무결점 정책을 적용하기로 결정하였다.

이노스 TV 마케팅 담당자는 "먼저 이노스 TV를 사랑해주시고 성원해주시는 고객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 고객 분들의 큰 사랑에 보답하기 위하여, 이노스 55인치 TV 전체 모델에 무결점 정책을 적용하기로 결정하였다. A등급 정품 패널만을 사용하고 있는 55인치 UHD / 스마트 TV 모델은 이노스 제품 중에서도 판매량이 매우 높은 제품이기 때문에, 많은 고객 분들로부터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노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공급과 마케팅을 통해 고객 분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과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이노스 TV는 뛰어난 품질을 기반으로 홈쇼핑 QA를 마치고 TV 홈쇼핑 시장에 진출한 브랜드이며, 중소기업 TV 업계에서 유일하게 전모델을 전시하고 있는 쇼룸을 운영하고 있다. 이노스 TV는 소비자의 불편을 최소화한다는 서비스 정신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업계 최초로 5년 보증 서비스(무상 1년 / 유상 4년)를 제공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노스 TV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 세부 내용은 아래와 같다.

※ 이노스 55인치 TV 전체모델, 100% 무결점 정책 실시
1. 무결점 정책 시행 모델
- 이노스 55인치 E5500 시리즈 UHD TV
- 이노스 55인치 S5501KU 스마트 WiFi TV
2. 무결점 정책 시행 일자 : 2019년 12월 24일부터
3. 무결점 정책 세부 내용
- 불량화소 1개라도 발생시, 새제품으로 교환 서비스
- 구매 후 10일 이내 불량화소 발생시, 새제품 교환 서비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