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소닉, 위메프 디지털위크 통해 모니터 전제품 최대 13% 할인 판매
상태바
뷰소닉, 위메프 디지털위크 통해 모니터 전제품 최대 13% 할인 판매
  • by 강필원
 

뷰소닉, 뷰소닉모니터, 모니터추천, 모니터할인, 게이밍모니터, VX2458, VX3258, 모니터할인판매

[더기어=장영신 기자] 글로벌 비주얼솔루션 전문 기업 뷰소닉(ViewSonic)의 국내 공식 수입사 ㈜클릭나라(대표 조영아)는 위메프 디지털위크를 통하여 모니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위메프를 통해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뷰소닉 모니터 전 제품을 대상으로 하며, 8% 디지털위크 할인 쿠폰에 추가로 5% 카드할인(비씨, 삼성, 국민, 현대, 농협, 전북은행, 카카오페이) 혜택을 적용하여, 최대 13%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뷰소닉 엔트리, 멀티미디어, 게이밍 라인업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고객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현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모델들의 행사 가격에 추가적으로 최대 13% 할인을 받아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뷰소닉의 VX2458 리얼 144 게이밍’ 모델은 주사율 144Hz에 응답속도 1ms 을 지원하는 24인치 게이밍모니터로 화면의 깜박임을 없애 눈의 피로함을 덜어주는 플리커프리 기술과, 화면의 청색광을 감소시켜주는 블루라이트필터 기술 등 시력보호를 위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VX3258-2KPC는 32형의 대화면에 2560X1440 QHD 고해상도에 1800R의 커브드 VA패널로 뛰어난 몰입감을 제공한다. 리얼 144Hz의 고주사율과 응답속도 1ms, 티어링 현상을 제거해주는 AMD Freesync를 지원하여, 부드럽고 빠른 게임플레이가 가능하다.

뷰소닉은 또, 제품 구매 후 포토 후기를 작성해주신 고객에게는 1만원 동영상 후기를 등록하면 2만원 신세계 상품권을 100% 증정하는 포토상품평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더욱 큰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