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만테크, 2020년 겨냥한 쿨러, 케이스, 파워 등 신제품 대거 공개
상태바
잘만테크, 2020년 겨냥한 쿨러, 케이스, 파워 등 신제품 대거 공개
  • by 오민준
잘만테크가 11월 28일 서울 용산 마린칸토에서 신제품 발표회를 열어 2020년까지 출시될 신제품을 소개했다. 

잘만테크는 올해 2019 컴퓨텍스, 2019 게임스컴 등 다양한 해외 전시회에 참여했다면서 이들 전시회에서 소개됐던 신제품들을 국내에도 소개하는 자리였다. 잘만테크는 이번 신제품을 기점으로 제품군을 재정비할 계획이라고 밝혔고, 그동안 쌓아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특허 기반 신기술을 적용한 제품과 솔루션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잘만테크의 대표 제품인 공랭 쿨러는 신제품으로 CNPS20X와 CNPS16X를 출시한다. 플래그쉽 공랭 쿨러 제품인 CNPS20X는 트윈 타워 쿨러로 스파이더팬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또 리버스 다이렉트 터치 파이프라는 새로운 쿨링 파이프 방식이 적용되어 냉각 효율을 더 높였고, 방열 면적을 최대화할 수 있는 히트싱크도 적용됐다. 140mm 듀얼 블레이드 기반 쿨링팬은 풍량은 더 높이면서 소음 및 진동을 줄였다. 여기에 레이저와의 협업을 통해 레이저 크로마 RGB와 연동되는 것도 특징이다.

CNPS17X는 CNPS20X와 제품 설계 방향은 공유하지만 몇몇 기능이 제외된 보급형 모델로 싱글 타워 쿨러며 리버스 다이렉트 터치 파이프가 적용되지 않았다. CNPS16X는 RGB 쿨러로 스파이더팬이 아니라 잘만이 자체 개발한 링팬이 적용됐다. 먼지 유입도 차단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제품 수명이 높인 것이 특징이다. 

잘만테크는 플래그쉽 케이스인 Z머신 500도 공개했다. 하이엔드 유저를 겨냥한 Z머신 500은 오픈 케이스 디자인을 갖췄고, 공랭, 수랭 시스템 모두 적용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을 제공한다. 상단 I/O 포트에 다이아몬드 커팅, 강화유리 밴딩 디자인도 갖췄다. Z머신 500의 일부 공정은 수작업으로 진행되어 제품 완성도를 높인 것도 특징이다.

이밖에 잘만테크의 새로운 케이스 제품은 보급형 라인업을 보강되었고, 이들 제품에는 사이드 쿨러 가이드를 적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LED와 팬 스피드를 동시에 조절할 수 있는 컨트롤러를 적용할 계획이며 쿨러용 팬의 확장 적용을 위한 쿨링효과를 개선할 계획이라 밝혔다.

잘만테크는 파워서플라이 제품군도 재정비를 진행할 계획이다. 파워서플라이 제품을 80+ 스탠다드, 브론즈, 골드 등급 신제품을 선보이며 파워 제품을 정리할 계획이다. 신제품 파워들은 가성비에 초점을 맞춰 선보이며 업계 최고 수준의 보증을 통해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대표 모델은 잘만 기가맥스로 7년의 보증을 제공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