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연말 맞이 ‘2019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선보여
상태바
네이처리퍼블릭, 연말 맞이 ‘2019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선보여
  • by 오현지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선보인 ‘2019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네이처리퍼블릭이 선보인 ‘2019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네이처리퍼블릭은 연말을 맞이해 올해의 베스트셀링 제품을 기획세트로 구성한 ‘2019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2019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은 시즌 한정판으로 겨울철 건조해진 두피와 보디 피부를 위한 제품부터 연말 파티 메이크업에 대비한 제품까지 총 4가지 기획세트로 구성됐다. 패키지 디자인의 모티브는 눈 내리는 풍경을 담은 트리 장식 볼로 표현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겨울의 매력을 담은 패키지 디자인으로 선물로도 추천한다.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샴푸 기획세트’는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과 외부 유해 환경과 자극 등으로 손상된 머릿결을 관리해준다. 탈모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검정콩 추추물과 흑미, 검은깨 등 8가지 블랙 콤플렉스가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준다. 증정용으로 들어있는 샴푸 브러시로 두피를 충분히 마사지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퍼퓸 드 네이처 선샤인 베리 보디 기획세트’는 보습력이 뛰어난 보디 케어 제품이다. 스위트 아몬드 오일이 들어있는 보디 워시, 시어버터 성분의 로션, 증정용 샤워볼이 들어있다. 보디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하게 가꿔주며 상큼한 베리향과 은은한 장미향을 느낄 수 있다. 

‘프로 터치 킬링 포인트 섀도 팔레트’는 9가지 컬러와 젤리 글리터, 매트, 쉬머 등으로 구성돼 화사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겨울에는 각종 모임이 많아 다채로운 메이크업 연출이 필요하다. 이 팔레트 하나면 다채로운 느낌의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해 더욱 편리하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