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리빙 브랜드 닥스퍼니처, 롯데백화점 잠실점 팝업스토어 오픈
상태바
LF 리빙 브랜드 닥스퍼니처, 롯데백화점 잠실점 팝업스토어 오픈
영국의 클래식한 감성 제안하는 토털 브랜드로 입지 굳힐 듯 
  • by 오현지 기자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 닥스퍼니처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 닥스퍼니처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가 라이선스로 전개하고 있는 리빙 브랜드 ‘닥스퍼니처(DAKS Furniture)’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팝업스토어를 열었다고 28일 밝혔다. 닥스퍼니처 롯데백화점 잠실점 팝업스토어는 오는 12월 17일까지 한시적으로 운영한다. 

올해 6월 론칭한 ‘닥스퍼니처’는 영국의 클래식 브랜드 ‘닥스’의 리빙 브랜드로 LF가 국내 라이선스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다. 

‘타협하지 않는 프리미엄’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닥스퍼니처는 철저한 명품 가구를 지향한다. 이탈리안 디자인 연구소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해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생활문화기업 LF는 닥스퍼니처를 통해 1인당 국민소득 3만 달러 시대를 맞아 고급 가구 및 인테리어 소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한층 높아진 기대감을 만족시킨다는 전략을 세웠다. 

앞서 닥스퍼니처 일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며 소비자들에게 첫 선을 보였으며, 큰 성원에 힘입어 지난 10월 롯데백화점 부산점에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이어 10월 18일 롯데백화점 노원점에 공식 입점했다. 이어 11월 8일부터 28일까지 롯데백화점 평촌점, 11월 18일부터 12월 17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팝업스토어를 연달아 운영하며 많은 고객과 만나고 있다.  

닥스퍼니처의 주력 제품
닥스퍼니처의 주력 제품
닥스 관계자는 “닥스퍼니처는 향후 전국 주요 백화점과 가두 상권을 중심으로 유통망을 확대할 것이다”라며 “내년 초 최고급 명품 브랜드가 포진한 청담동에 콘셉트 스토어를 오픈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자기만의 공간을 꾸미는데 적극 투자하는 선진국형 소비 경향이 확산되고 있어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닥스퍼니처로 눈높이가 높아진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고자 한다”라며 “패션 내 다양한 품목으로 닥스를 성공적으로 전개한 경험을 기반으로 삼아, 리빙 카테고리로 영역을 확대해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닥스퍼니처의 제품은 유럽 건축 양식에서 영감을 얻은 ‘컨티넌트(CONTINENT)’ 라인, 닥스 고유의 하우스체크와 상징적인 색을 활용한 클래식한 디자인의 ‘모나크(MORNACH)’ 라인, 영국 남부 휴양도시의 분위기에서 영감을 얻은 ‘브라이튼(BRIGHTON)’ 라인 등 크게 3가지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가죽 쇼파는 국내에서 최상급 가죽으로 알려진 ‘세미에닐린’ 등급보다 높은 ‘풀 애닐린’ 등급의 가죽으로 제작돼, 염색과 코팅 등 화학 공정을 최소화해 가죽 본연의 통기성과 감촉을 보존한 것이 특징이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