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보호하는 월동 준비, 두피부터 입술까지 ‘촉촉촉’
상태바
피부 보호하는 월동 준비, 두피부터 입술까지 ‘촉촉촉’
  • by 오현지 기자
기온이 점차 낮아지고 매서운 찬바람이 불기 시작했다. 실내 난방 등 피부를 자극하는 요인들이 늘어나면서 피부에는 건조주의보가 찾아온다. 큰 기온차에 피부 유수분 밸런스는 쉽게 무너질 수 있고 탄력이 떨어져 주름이 급작스럽게 늘어날 수 있다. 더욱 주의할 점은 피부뿐만 아니라 두피와 모발도 건조함으로 인해 민감해지기 쉽다는 점이다. 피부에도 월동 준비가 필요하다. 

건조한 두피는 각질이 잘 일어나고 가려움을 유발할 수 있다. 이런 현상이 지속되면 결과적으로 두피가 더욱 민감해질 수 있다. 겨울철에는 무엇보다 두피와 모발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는 것이 중요하다. 

건조한 두피와 모발을 관리하는 아윤채 제품
건조한 두피와 모발을 관리하는 아윤채 제품
아윤채 ‘스칼프 아쿠아 카밍 샴푸’는 건조한 두피를 촉촉하고 마일드하게 세정해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한다. 수분 보유 능력이 뛰어난 자일리톨 성분을 함유해 건조한 모발과 두피에 수분을 공급해준다. 특히 건조로 인해 자극을 받은 두피를 케어하고 진정시켜주는 효과도 있다. 

아윤채 ‘스칼프 아쿠아카밍 세럼’은 보습 케어에 효과적이며 두피 밸런스를 되찾아 주어 건강한 두피로 케어할 수 있다. 

수분 충전은 피부 탄력 유지를 위한 기본 바탕이다. 또한 피부 겉은 물론 피부 속부터 튼튼한 장벽을 유지하여 건조할 틈이 없도록 케어하는 것이 중요하다. 아침과 저녁의 스킨 케어 루틴을 좀 더 촉촉하고 영양감 있는 케어로 신경쓰는 것이 좋다. 

영양이 풍부한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리치’
영양이 풍부한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리치’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리치’는 안티에이징 성분의 복합체인 슈퍼 플라보노이드를 함유해 지친 피부에 활력과 영양을 채워 피부 건조를 확실히 잡는다.  

F/W 시즌을 맞이해 트렌디한 컬러의 립 메이크업을 해도 입술 위로 하얗게 올라온 각질이 보이는 순간 무너지고 만다. 찬 공기로 인해 입술은 거칠어지고 예민해진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입술을 위한 보습 케어에 조금만 신경 쓴다면, 매력적인 립을 완성할 수 있다. 

매력적인 립으로 부드럽게 가꿔주는 프레쉬 슈가 아이콘 립 트리트먼트
매력적인 립으로 부드럽게 가꿔주는 프레쉬 슈가 아이콘 립 트리트먼트
프레쉬 ‘슈가 아이콘 립 트리트먼트’는 자연 보습 성분인 슈가와 영양분이 풍부한 오일 성분을 함유하여 입술 보습 빛 보호에 도움을 준다. 또한 촉촉하고 매끄러운 입술로 가꾸어주고, 레드 컬러가 립밤만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연출해준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현지 기자
오현지 기자 ohj3691@sundo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