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투 무선 블루투스이어폰 ‘에이투 AT251’, 생일 및 기념일선물 10월 특가세일
상태바
에이투 무선 블루투스이어폰 ‘에이투 AT251’, 생일 및 기념일선물 10월 특가세일
  • by 이동우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은 최근 3개월간 주요 문의내역을 빅데이터로 집계한 결과 초기 집들이 선물 및 신혼부부선물, 결혼선물 등으로 많은 내역들이 나타났으며 생일선물 및 이사선물 등 기념일선물로 추세가 변하고 있다고 전하고 이에 따라 자사의 인기순위의 블루투스 제품군에 대한 특가 이벤트 및 증정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금번 이벤트는 AT251, AT31 1+1구매 시 45% 할인된 가격으로 주요 인기상품인 완전 무선 블루투스이어폰 에이투 ‘AT251’ 및 에이투 ‘AT231’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한 기간한정 가을시즌 특가세일이다.

에이투의 대표상품인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에이투 AT251’은 로얄골드/블랙다이아몬드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기본패키지부터 제품까지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기능 면에서도 블루투스 인이어 이어폰 ‘에이투 AT251’은 회로개선 및 최적음질 칩셋적용과 블루투스 5.0버전으로 끊김 없고 바로 연결되는 고음질 이어폰을 사용할 수 있으며, 자동ON/OFF, 자동페어링의 속도가 개선되어 빠른 연결과 전원관리가 가능한데다 음악 볼륨조절, 이전곡/다음곡 조절로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 무선이어폰 AT251은 배터리 용량의 업그레이드로 이어폰 연속재생시간이 평균 8시간 이상, 완충된 충전보관함은 4~5회 이어폰 충전이 가능하다. 한번 충전할 때 실제평균 40시간 이상 음악감상이 가능하며, 음악감상 외 사용하는 경우는 최대 600시간까지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양쪽통화 혹은 한쪽씩 따로 사용이 가능하며 에이투에서 자체 제작한 한국어 음성안내시스템을 도입되었다는 역시 큰 장점이다. ‘에이투 AT251’제품은 생일선물 및 이사선물 등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AT251 블루투스이어셋은 충전보관함에도 많은 기능이 탑재되었는데 먼저 충전보관함과 이어폰이 닿는 부분에 자석이 삽입되어 거꾸로 들어도 떨어지지 않도록 제작되고 보관함이 열리는 접촉부에도 자석이 삽입되어 함부로 열리지 않도록 제작되었다. 그리고 AT251 충전보관함의 충전량의 확인이 가능하다. ‘에이투 AT251’ 충전보관함은 충전단자의 LED가 빨강색으로 깜박이는데 LED 깜박거리는 수치를 통해 현재 충전량을 알 수 있다.

이와 함께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AT9의 경우 무지향성 블루투스 스피커로 전방향으로 동일하게 음량이 출력되어 공간에 골고루 소리가 채워짐을 느낄 수 있으며, 소형스피커 기준 최대출력으로 비슷한 재원을 가진 제품들 간에서 에이투 AT9은 가성비 스피커라고 할 수 있다. ‘에이투 AT9’ 블루투스 무선 스피커는 신혼부부 출산선물 및 친구 집들이선물, 신혼부부선물, 집들이가전제품 등 분야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에이투 관계자는 “에어팟 3세대 출시임박과 함께 완전무선 이어폰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에이투 AT251제품이 생일선물 및 기념일선물에서 집들이선물, 신혼부부선물 등을 거처 다양한 선물추천으로 선물추천 분야가 바뀌어 가고 있다. 에이투에서는 이에 맞게 다양한 특가세일과 후기작성 시 이어폰 및 파우치 등 무료증정을 진행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에이투는 가성비 좋은 음향기기로 에어팟2세대, 갤럭시버즈 등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블루투스 전문 업체이다. 에이투는 많은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및 상위 순위 내에 판매되고 있으며, 삼성폴더블폰, 갤럭시S10 5G, 갤럭시노트10, LGV50, LGV40 ThinQ, 애플 아이폰SE2, 아이폰XS, 갤럭시탭, 아이패드, 랩탑, 노트북 등 모든 기기에 연결이 가능하다. 에이투 제품은 에이투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옥션, G마켓, 11번가, 쿠팡, 위메프 등 온라인 마켓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