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 디스플레이 샤오미 ‘미밴드4’ 11일 공개
상태바
컬러 디스플레이 샤오미 ‘미밴드4’ 11일 공개
  • by 황승환

스마트밴드계의 스테디셀러 '미밴드 4세대' 모델이 11일 공개된다. 샤오미는 4일(현지시간) 공식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미밴드4 정보는 이미 여러 경로를 통해 유출됐고 더기어도 관련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미밴드4는 시리즈 처음으로 컬러 디스플레이가 적용된다. 티저 이미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유출된 미밴드4 정보 몇 가지를 정리해보자. 미밴드4는 두 가지 버전으로 나온다. 샤오미 페이 모바일 결제 기능의 중국 전용 모델(NFC 탑재)과 NFC 기능이 빠진 모델이다.

 

손목에서 미밴드4를 풀면 자동으로 잠금 화면으로 바뀐다. 다른 사람이 사용할 수 없도록 하기 위함인데 4자리 암호를 입력해야 해제된다. 연결된 스마트폰의 음악 재생, 볼륨 컨트롤도 가능하고 곡목도 보여준다. 샤오미 인공지능 스피커와 연결되면 집 안의 스마트 가전 제품도 조작할 수 있다. 조명을 끄거나 샤오미 로봇 청소기에 청소 시작을 명령할 수 있다. 달리기, 걷기, 자전거 등 6가지 운동 추적 모드를 지원한다.

 

블루투스 5.0 LE, 135mAh 배터리로 업그레이드 되고 직전 모델의 긴 사용 시간과 방수 성능을 흡수했다. 추가로 어떤 기능이 더 추가될 지는 11일 확인할 수 있다. 물론 가장 궁금한 출시일과 가격도 함께 공개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