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스마트워치 핏비트 '버사 라이트 에디션'
상태바
합리적인 스마트워치 핏비트 '버사 라이트 에디션'
  • by 이상우
핏비트가 건강과 피트니스 맞춤 4종류의 새 스마트워치 '버사 라이트 에디션'과 밴드 '인스파이어 HR', '인스파이어' '에이스 2'를 내놓는다. 합리적인 가격에 최첨단 건강과 피트니스 기능을 경험할 수 있다는게 회사 측 설명이다.
핏비트 버사 라인업의 새 모댈 '버사 라이트 에디션'은 일상생활에 적합한 피트니스 및 스마트 기능을 갖춘다. 자동 운동 모니터링, 365일 퓨어펄스 실시간 심박수 모니터링, 수면 단계 측정, 15가지 이상의 목표 기반 운동 모드, 휴대폰 연동 GPS, 스마트폰 알림, 4일 이상 지속되는 배터리 수명, 혈중 산소 농도 예측과 수면 무호흡증과 같은 헬스 인사이트를 심도 깊게 추적하는 새로운 SpO2 센서 등을 모두 제공한다. 가격은 22만 9,000원이다.
핏비트 인스파이어 HR은 365일 실시간 심박수 모니터링을 지원하는 웨어러블 밴드다. 슬림 디자인에 하루 활동 자동 측정, 자동 운동 모니터링, 수면 단계 측정과 15가지 이상의 목표 기반 운동 모드, 휴대폰 연동 GPS, 심호흡 가이드 기능이 제공된다. 13만 9,000원이다.
핏비트 인스파이어는 자동 운동 모니터링, 수면 단계 측정, 목표 달성 메시지, 활동 알림 기능은 물론 타이머와 스톱워치 앱 등 헬스 및 피트니스의 필수 기능까지 두루 갖췄다. 방수기능과 터치 디스플레이, 스마트폰 알림 그리고 5일간 지속되는 배터리 수명이 강점이다. 가격은 10만 9,000원이다. 
핏비트 에이스 2는 만 6세 이상 어린이들이 건강한 생활습관을 형성하고 가족, 친구들과 활동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방수 기능과 스크린 보호 기능의 범퍼, 여러 색상과 패턴 디자인의 액세서리가 제공된다. 인터랙티브한 맞춤형 워치 페이스는 어린이들의 높은 활동량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한다. 화려한 색상의 아바타 내지 프로필 사진으로 개인화된 프로필 설정도 가능하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상우
이상우 aspen@thegear.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