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세서리 늘려 생태계 확장하는 무선청소기
상태바
액세서리 늘려 생태계 확장하는 무선청소기
  • by 이상우
물걸레 청소를 더 간편하게 '일회용 청소포', 가구 위, 카시트 등 청소하기 힘든 곳 먼지 쉽게 제거하는 '꼼꼼 3종 키트'. 무선 청소기 시장에서 주목되는 코드제로 A9이 새로운 액세서리를 추가하며 생태계 확장에 나섰다.  

LG전자는 이달 말 코드제로 A9의 물걸레 청소 기능을 더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일회용 청소포'를 내놓는다. 인기가 높은 흡입구 3개로 구성한 '꼼꼼 3종 키트'도 선보인다.


청소포는 일회용 걸레를 간편하게 사용하거나 바닥에 묻은 기름때를 닦아낼 때 편리하다. 기존 물걸레 흡입구에 극세사 패드 대신 부착포와 청소포를 결합해 사용할 수 있다. 극세사 패드와 동일하게 일회용 청소포에도 자동으로 물이 공급돼 청소가 끝날 때까지 촉촉하게 바닥을 닦을 수 있다.

꼼꼼 3종 키트는 상위 모델에만 있었던 액세서리로 별도 구매 고객이 많아 액세서리로 출시하게 됐다. 이 키트는 구부려 사용할 수 있는 틈새 흡입구, 가구 위쪽을 청소하는 흡입구, 연장호스로 구성된다. 

또 작년 11월 선보인 흡입구 '파워드라이브 물걸레'는 청소기 한 대로 먼지 흡입과 물걸레 청소가 동시에 가능하다. 청소 성능과 자동 물공급 시스템 같은 편의기능이 합쳐진 한국형 프리미엄 무선청소기의 새 기준을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청소방식이나 바닥재질에 따라 정지, 1단계, 2단계 등 총 3단계로 물 공급량을 조절할 수 있다. 

1분에 4천 번 두드려 침구 먼지를 제거하는 '파워드라이브 침구'는 카펫, 매트리스 등 다양한 환경에서 이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청소포 20매와 부착포가 포함된 일회용 청소포는 17,500원, 청소포 20매짜리 리필용 청소포는 1만원이다. 꼼꼼 3종 키트는 6만원이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