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신제품 런칭 쇼는 ‘BOOST MY MOMENTS:(나만의 순간, 음악과 연결되다)’ 컨셉으로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일상을 물들이는 프리미엄 사운드”라는 컨셉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런칭 쇼는 하루 24시간의 흐름을 ‘Hear the Morning: 당신의 아침을 채우는 소리’, ‘All of the Colors: 다양한 색으로 펼쳐지는 소리의 시간’, ‘Rave Activity: 강렬한 움직임, 에너지를 채워주는 소리’, ‘Moment of Travel: 일상에서의 탈출을 꿈꾸는 소리, 여행’, ‘Amazing Life: 놀라움의 연속, 생활을 풍요롭게 만들어주는 소리’, ‘Night of comfort: 나를 위한 힐링 시간에 필요한 소리’ 등 6가지 컨셉으로 각자 다른 제품 특징을 감각적인 영상과 함께 무대 위에서 표현하여 눈길을 끌었다.
JBL∙AKG∙ 하만카돈 신제품 12종은 움직임의 한계를 넘어선 완전 무선의 이어폰 3종과 최적의 노이즈 캔슬링 기술이 접목된 헤드폰 및 이어폰 4종, 음악 애호가들을 위한 프리미엄 이어폰 포함 블루투스 헤드폰 및 이어폰 4종, 무선 블루투스 스트리밍과 무선 듀얼 사운드를 제공하는 블루투스 스피커 1종으로 구성된다.
특히, ‘JBL UA 플래시’, ‘JBL 인듀어런스 피크’, ‘JBL 프리 엑스’로 구성된 완전 무선 이어폰 3종은 무선의 편안한 움직임을 기본으로 일상 생활은 물론 운동, 여행 중에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생생한 프리미엄 사운드, 대용량 배터리, 보관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간편한 충전 케이스도 갖춘다.
‘AKG N700NC’, ‘JBL 튠 600BTNC’, ‘JBL 라이브 650BTNC’, ‘JBL V150NC’ 등의 노이즈 캔슬링 기술이 접목된 헤드폰 및 이어폰은 주변 소음을 차단하여 탁월한 몰입감을 제공한다. ‘JBL 라이브 650BTNC’는 특히 강력하고 섬세한 JBL 시그니처 사운드를 자랑하는 동시에 JBL 헤드폰 최초로 음성 명령 기능이 가능하다.
제임스 박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 사장은 “신제품은 개개인의 생활 속에 중요한 순간 순간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가치를 표현하고자 노력했다”며 “완전 무선의 음향기기를 통해 즐길 수 있는 자유로움과 전반적 사운드 경험 향상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JBL∙AKG∙하만카돈 신제품은 2월부터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 매장과 하이마트, 일렉트로마트 등 국내 전자 제품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 리뷰를 원하는 분은 sun@thegear.kr 로 문의주세요.
저작권자 © 더기어(TheGEA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저작권자 © 더기어(TheGEA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