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큰 일을 위한 갤럭시 노트8 다음달 23일 뉴욕에서 공개
상태바
더 큰 일을 위한 갤럭시 노트8 다음달 23일 뉴욕에서 공개
  • by 황승환

삼성이 뉴욕 파크 애비뉴 애모리에서 다음달 23일 오전 11시(미국 동부시각) 갤럭시 노트8 언팩 이벤트를 연다. 한국 시각으로는 24일 밤 12시가 되겠다.

삼성이 공개한 초대장에는 ‘더 큰 일을 하세요(Do bigger things)’라는 문구와 함께 갤럭시 노트 시리즈만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S-펜과  측면 베젤이 거의 없고 상하 베젤을 최소화한 인피니티 디스플레이를 암시하고 있다.

삼성의 말하고 있는 ‘더 큰 일’은 중의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갤럭시 노트8은 6.3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는 갤럭시 노트7의 5.7인치, 갤럭시 S8 플러스의 6.2인치보다 크다. 거기에 더해 강력한 하드웨어와 새로운 기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는 뜻을 담고 있다.

예상되는 갤럭시 노트8의 사양은 6.3인치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스냅드래곤 835 프로세서, 6GB램, 빅스비 탑재, 개선된 S-펜 등이다. 여기에 더해 삼성 스마트폰 가운데 처음으로 1,300만 화소 듀얼 후면 카메라가 탑재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갤럭시 노트8은 9월 한국, 미국, 영국 3개국에서 우선 출시되고 그외 국가는 10월 중으로 글로벌 출시된다.  

갤럭시 노트8 언팩 이벤트는 아래 사이트에서 생중계된다.  

http://news.samsung.com, www.samsung.com, www.samsungmobilepress.com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황승환
황승환 dv@xenix.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