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노트7, 교체하는 구체적인 방법
상태바
갤럭시 노트7, 교체하는 구체적인 방법
  • by 황승환

19일부터 갤럭시 노트7 리콜 교체가 통신 3사에서 일제히 시작됩니다. 기존 기기와 같은 색상으로만 교환할 수 있고 약간의 파손 부위가 있어도 수리 비용을 내지 않고 교환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각 통신사 별로 일정과 교체 장소가 조금씩 다른 점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SKT

SKT는 교체 고객이 몰릴 우려가 있어 구매 일자에 따라 권장 방문 일정을 나눴습니다. 교환은 구입 매장에서만 가능합니다. ‘T월드다이렉트’ 예약 객은 별도의 택배 서비스와 지점 방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T월드 공지 사항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KT 갤럭시 노트7 교체 및 펌웨어 업데이트 일정 안내


- KT  

기본적으로는 개통한 매장에서만 같은 색상 기기로만 교환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직접 운영하는 ‘올레샵’을 통해 구매한 고객의 경우 가까운 M&S 직영 매장에서 원하는 시기에 교체 받을 수 있는 ‘교환예약 시스템’이 적용됩니다. 올레샵 ‘My샵’ 메뉴에서 원하는 M&S 직영 매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KT, ‘갤럭시노트7’ 제품교환 19일부터 개시


- LG U+

LG U+는 19일부터 전국의 모든 유플러스 매장, 판매점에서 구입처와 상관없이 교환을 받을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 ‘갤럭시 노트7’ 제품 교환 서비스 개시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에서는 다음 달부터 교체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정확한 일정은 추후 공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환불, 개통 취소 신청은 19일 오늘까지만 가능합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황승환
황승환 dv@xenix.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