엡손, 스타트업 100명에게 복합기 6개월간 무료 지원
상태바
엡손, 스타트업 100명에게 복합기 6개월간 무료 지원
  • by 김정철
한국엡손이 신규 사업자를 대상으로 복합기 ‘워크포스 프로(WorkForce Pro) WF-8591’ 렌탈 서비스를 6개월 간 무료로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타트업, 신규 사업자를 응원하는 취지로 기획된 것으로 오는 9월 30일까지 엡손 공식 렌탈 서비스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선착순 100개 사업자에게 200만원 상당의 워크포스 프로 WF-8591 제품을 6개월간 무료로 렌탈해준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 내에는 일반 신규 고객도 보증금 무료 혜택과 30% 할인된 금액으로 렌탈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표를 참조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벤트 제품인 ‘워크포스 프로 WF-8591’은 흑백 1만 장, 컬러 7천 장을 출력할 수 있는 슈퍼 대용량 잉크 카트리지와 분당 24ipm(image per minute)의 빠른 출력 속도로 경제성과 업무효율을 모두 높인 제품이라고 합니다. 

한편, 엡손이 2015년에 론칭한 렌탈 서비스는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무한 잉크젯 프린터·복합기 L시리즈와 M시리즈, A3 디지털 복합기를 경제적인 비용으로 임대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레이저 프린터에 비해 유지비가 훨씬 저렴한 서비스로 최근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습니다. 현재 엡손 렌탈 서비스 지정점은 전국 총 65개로 제품에 문제가 발생할 시 A/S 엔지니어가 직접 방문하며 계약 기간 동안에는 다른 추가요금이 발생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엡손의 렌탈 서비스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엡손 공식 렌탈 서비스 홈페이지(www.eprental.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김정철
김정철 jc@thegear.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