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기어] 이 주의 주목해야 할 게임소식
상태바
[더기어] 이 주의 주목해야 할 게임소식
  • by 노승균

  1. 주목할  만한 게임 뉴스

 
 - 새로운 엑스박스원 컨트롤러 예약판매 시작

40% 얇아진 '엑스박스원S'와 함께 등장한 조금 얇아진 엑스박스원 무선 컨트롤러가 아마존에서 예약주문을 받기 시작했다. 무선 수신거리는 2배로 늘어났고, 그립감 향상을 위해 후면에는 오돌도돌 텍스쳐까지 입혀놨다. 출시일은 8월 31일, 가격은 약 7만원. 국내출시일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 참고링크 아마존


-레노버가 내놓은 고사양 게이밍 노트북

레노버가 17인치 고사양 게이밍 노트북 '아이디어패드 Y900'을 출시했다. 6세대 인텔 코어 i7-6820HK, 엔비디아 지포스 GTX 980M을 구겨넣은 것도 모자라 4개의 램 슬롯을 통해 최대 64GB까지 확장할 수 있다. 엔비디아 지싱크 기술도 적용됐다. 최저가 299만원.
오버워치를 더 쾌적하게 즐기고 싶다면 지갑을 열어보자.

- 하이엔드 게이밍 노트북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Y900’ 


-  베르세르크 무쌍

코에이테크모가 개발중인 '베르세르크 무쌍'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원작처럼 잔혹하고 파괴적이다. 게임 배경은 '황금시대'부터 '천년제국의 매'편까지. 원작 팬이라면 기대해도 좋다.
출시일은 9월 21일. 플레이스테이션3,4, PS 비타로 즐길 수 있다.


-  XL 게임즈의 첫 모바일 게임 iOS 버전 출시

'아키에이지', '문명 온라인' 등을 개발한 XL 게임즈가 내놓은 첫 번째 모바일게임 '브레이브스'가 iOS버전으로도 출시됐다. 모두가 3D 롤플레잉 게임을 내놓고 있는 지금, 2D 횡스크롤 액션 롤플레잉 게임으로 대반격을 시작하겠다고 한다.
게임이 궁금하다면 안드로이드, iOS 할 것없이 스토어에서 브레이브스를 검색해보자.



2. 이 주의 추천게임 : 진격의 거인

이렇게 덥고 끈적거리는 날씨에는 아무 생각없이 즐길 수 있는 '진격의 거인'과 같은 액션 게임이 좋은 답이 될 수 있다. 물론 아무 생각없이 즐기다가는 멍청하게 생긴 거인들에게 무차별 공격을 받으니 조금은 생각하면서 플레이하자.
스파이더맨처럼 거인들 사이를 입체기동장치를 활용해 빠르게 이동할 때는 빗길 오토바이 주행만큼 스릴넘치는 액션 게임이다. 플레이스테이션4, PS 비타로 즐길 수 있다.



3. 이 주의 추천영상 : 15.6인치 게이밍 노트북, HP-오멘(OMEN)15-AX 개봉기

HP의 게이밍 노트북 오멘 15 개봉기, 이번 오멘은 얼마나 멋져졌을까? 


한 주간의 게임소식은 여기까지다. 게임은 점점 더 첨단 기술의 집합소가 되어가고 있다. 게임에 관심 없는 사람도 관심있게 보자. 그리고 직접 게임을 즐겨보자. 분명 좋은 취미가 될 것이다. 아무튼 멋진 게임소식을 알고 있다면 내게 알려주기 바란다. 기사제보 : dmonk@thegear.co.kr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