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스타틱의 수면 모니터링 앱 ‘슬립베터’
상태바
런스타틱의 수면 모니터링 앱 ‘슬립베터’
  • by 이상우
잠을 잘 자는 것만큼 건강에 이로운 것도 없다. 런스타틱의 스마트폰 앱 슬립베터는 수면의 질을 모니터링해 취침 습관을 개선하고 상쾌한 아침을 맞이하는데 도움이 되는 수면분석 앱니다. 개개인의 수면주기를 추적해 효과적인 수면을 유도하고 스마트 알람 기능도 제공한다.



슬립베터는 버튼 하나로 수면 시간과 수면 주기 및 수면 효율성을 모니터링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선잠시간 또는 숙면시간, 잠 들거나 잠에서 깰 때까지 걸리는 시간 등도 파악할 수 있다. 비행모드일 때도 침대나 베개 옆에 기기를 두기만 하면 수면 상태를 모니터링할 수 있다. 기상 시간을 스마트 알람으로 설정하고 다양한 알람 소리와 스누즈 기능 사용도 가능하다. 카페인 소비량, 운동량, 음주량 및 스트레스 정도 등과 같은 정보를 입력할 경우 이런 요인들이 수면의 질에 미치는 영향도 파악 가능하다.
슬립베터 앱은 무료 버전도 수면 모니터링이 어느 정도 가능하지만 더 자세한 수면 정보와 다양한 알람 사운드 및 광고 없이 사용하려면 유료 버전을 권장한다. 슬립베터 앱은 언제나 구글 플레이를 통해 무료 다운로드 가능하다. 5월 19일부터 26일까지 1주일간 구글 플레이에서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런타스틱은 세계적인 스포츠용품 기업인 아디다스 계열사이며 피트니스 및 운동 앱 전문 기업이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