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기어] 이 주의 주목해야 할 게임소식
상태바
[더기어] 이 주의 주목해야 할 게임소식
  • by 노승균

1. 주목할 만한 게임 뉴스


- 슈퍼패미콤을 박아넣은 '뉴3DS LL' 예약판매 중

일본 닌텐도가 슈퍼패미콤을 그대로 박아넣은 '뉴3DS LL'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본체를 펼치면 영락없는 슈퍼패미콤이다. 비어있는 카트리지 슬롯을 보고 있자니 뭐라도 꽂아주고 싶다. 심지어 패키지 상자 디자인도 동일하다. 



닌텐도 뉴3DS LL '슈퍼패미콤' 에디션은 4월 27일 12시까지 주문이 가능하며 7월 중 배송될 예정이다. 가격은 2만1,600엔(약 22만원). 구매대행으로 구입 가능하다.

- 일본 닌텐도


- 더 킹 오브 파이터즈14, 신규 티저 영상 공개

대전 격투 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즈 14'의 새로운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내 첫사랑이었던 '시라누이 마이'가 등장한다. 미모는 여전하다.
이번작은 스트리트파이터 4,5처럼 '3D'로 제작됐으며 플레이스테이션4로 출시될 예정.

- 더 킹 오브 파이터즈 14 홈페이지


- 애인과의 약속을 깨고 PC방을 가자



국민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의 후속작 '서든어택2'가 현재 클로즈베타를 진행중이다. 20일까지 PC방(넥슨 가맹점)에서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주말에 잡힌 애인과의 약속은 잠시 깨버리고 PC방을 놀러가보자. 솔로라서 다행이다. 


- 기어즈 오브 워 4 , 암울한 티저 공개


MS가 올 10월 출시될 '기어즈 오브 워 4'의 새로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조용하면서도 어둡고 암울하다. 아무튼 전작 주인공 '마커스 피닉스'와 아들 'JD 피닉스'의 얼굴을 만나볼 수 있다.
부전자전이라더니 아들도 험악하게 생겼다. 나처럼.




2. 이 주의 추천게임 : 다크소울3

얼마전 프롬소프트웨어의 최신작 '다크소울3'가 출시됐다. 미친..아니 높은 게임 난이도를 극복하는 재미로 즐기는 액션 롤플레잉 게임이다. 검 한 번 휘두르는데 모든 정신을 쏟아부어야 한다. 단 한 번의 실수는 곧 죽음으로 이어진다. 수많은 죽음 끝에 늘어나는 자신의 실력이 뿌듯하게만 느껴질거다.
분명 다크소울을 환영하는 게이머도 있는 반면 나처럼 혀를 내두르는 게이머도 있겠다. 그럼 왜 추천하냐고? 나만 죽을 순 없다.

- 다크소울3 트레일러 영상



3. 이 주의 추천영상

- 언차티드4 프리뷰 영상


플레이스테이션4 독점작인 언차티드4 프리뷰 영상이 공개됐다. 푸른 하늘과 당장이라도 눈 앞에 튈 것만 같은 흙탕물 표현이 인상적이다. 오픈월드 게임이 아님에도 광활해보이는 배경 또한 놀랍다. 언차티드4는 5월 10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한 주간의 게임소식은 여기까지다. 게임은 점점 더 첨단 기술의 집합소가 되어가고 있다. 게임에 관심 없는 사람도 관심있게 보자. 그리고 직접 게임을 즐겨보자. 분명 좋은 취미가 될 것이다. 아무튼 멋진 게임소식을 알고 있다면 내게 알려주기 바란다. 

기사제보 : dmonk@thegear.co.kr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