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기어] 이 주의 주목해야 할 게임소식
상태바
[더기어] 이 주의 주목해야 할 게임소식
  • by 노승균
게임은 점점 더 첨단 기술의 집합소가 되고 있다. 게임을 모르면 기술의 절반만 이해하고 있는 거다. 게임에 관심이 없는 사람도 관심 있을만한 한 주간의 게임소식을 정리해봤다. 
여러분도 멋진 게임소식이 있다면 내게 알려주기 바란다. 기사제보 : dmonk@thegear.co.kr

 

1. 새로운 게임기어 - MS, 홀로렌즈 예약판매 시작





마이크로소프트의 가상현실 헤드셋 '홀로렌즈' 개발자 버전이 약 360만원이라는 어마무시한 가격으로 예약판매중이다. 개발자를 위한 몇 가지 프로그램도 함께 제공된다. 그중 '홀로스튜디오'는 게임, 어플리케이션에 사용가능한 시선추적, 제스쳐 컨트롤, 음성명령을 만들고 테스트해볼 수도 있다. 미래가 다가온다.


 

2. 주목할 만한 게임 뉴스


- 언차티드4 또 출시 연기



플레이스테이션4의 킬러타이틀 '언차티드4' 출시일이 또 연기됐다. 두 번째 출시 연기다.  이번엔 미국, 일본 기준으로 5월 10일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개인적으로 계속 연기됐으면 좋겠다. 리뷰하기 힘들다.


- 플레이스테이션4, PC/맥용 원격플레이 지원



플레이스테이션4 리모트(원격)플레이를 이제 PC/맥에서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게임기는 집에놔두고 사무실 컴퓨터로 플스4 게임들을 즐길 수 있다는 말이다. 진정한 게이머라면 3.50 업데이트를 기다려보자.


- 'MLB 더 쇼 16' 출시 예정



플레이스테이션4로 즐길 수 있는 'MLB 더 쇼 16'이 3월 29일 국내 출시될 예정이다. 구장, 선수들의 생생하고 리얼한 모습을 구경해보고 싶다면 이만한 게임이 없다.
한국버전 표지는 '피츠버그 파이리츠'의 강정호 선수가 장식됐다. 그리고 역시 영어판이다.




- 슈퍼패미콤 품은 뉴닌텐도 3DS LL 출시예정



일본 닌텐도가 '슈퍼패미콤'의 모습을 빼다박은 휴대용 게임기 '뉴3DS LL'버전을 출시할 예정이다. 4월 중순부터 예약주문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탐난다.

-일본 닌텐도 
 

 

3. 이 주의 추천게임 : 와치독스(2014)




시민들의 스마트폰을 해킹해 문자내역을 확인하고 시민들의 숨기고 싶은 사생활까지 털어볼 수 있는 게임이다. 물론 게임의 주목적은 따로 있다. 어쩌다보니 그렇게 즐기게 되는거지.  
'GTA'가 아날로그라면 '와치독스'는 디지털이다. 손에든 스마트폰 하나로 도시를 쑥대밭으로 만들어보자. 와치독스는 PC,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원으로 즐길 수 있다.

 


4. 이 주의 추천영상

- 라이즈 : 선 오브 로마 : 2부

10년동안 게임을 즐기지 않은 김정철 기자와 함께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